광교신도시 복합단지 내 알짜 상가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4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광교컨벤션꿈에그린 상업시설
한화건설은 경기 광교신도시 일반상업용지 6-3블록(수원컨벤션센터 지원시설부지)에서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업시설’을 분양 중이다. 광교신도시 복합개발단지 내 알짜 상업시설로 랜드마크 규모로 조성된다.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업시설은 광교 복합개발단지사업의 하나로 수원컨벤션센터, 갤러리아 백화점, 아쿠아리움, 호텔이 함께 들어선다.

이 때문에 상업시설 위에 조성된 오피스텔 입주 가구의 고정 수요를 확보하는 것은 물론이고 갤러리아 백화점과 아쿠아리움, 호텔 등을 이용하는 외부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어 광교신도시 핵심 상권으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업시설 북측에는 경기융합타운과 광교법조타운이 예정돼 있어 개발 호재로 상업시설의 가치가 높아지는 것은 물론이고 배후 수요도 늘어날 전망이다. 분양 홍보관은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95에 마련돼 있다.

파주 에이스큐브, 금촌역 역세권, 파주산단 수요독점
남북 평화무드와 함께 경기 북부 지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파주시가 분양시장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파주에는 LG디스플레이, LCD산업단지 등 약 15개의 크고 작은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으며 종사인원은 약 6만 명에 이른다. 향후 LG디스플레이 P10 공장이 완공되면 약 100조 원대의 생산유발 효과와 약 35만 명의 직간접 고용 효과가 기대된다.

이런 호재 속에 태룡건설이 피트니스시설 등 호텔급 이상의 최고 수준을 갖춘 ‘파주 에이스큐브’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 포함)을 분양한다.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 상업시설을 포함해 282실로 구성된다. 피트니스센터, 셀프세차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하늘정원, 북카페 등 파주지역 최고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제공해 투자자는 물론 임대 수요자의 마음까지 잡아 공실 걱정 없는 안정적인 수익 상품을 만들겠다는 전략이다.

에이스큐브 모델하우스는 파주시 금촌동 329-158(금촌역 1번 출구 앞 메가박스 2층)에 있다.

과천제이드자이, 과천에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

GS건설은 5월 경기 과천시 과천지식정보타운 S9블록에서 ‘과천제이드자이’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과천지식정보타운에서 처음 공급되는 민간 참여 공공분양 아파트이다. 1군 건설사인 GS건설의 자이(Xi) 브랜드 아파트이면서 공공분양으로 과천 아파트 시세보다 합리적 분양가가 예상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과천제이드자이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7개 동, 전용면적 49∼59m² 총 647채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49m²A 104채 △49m²B 127채 △59m²A 224채 △59m²B 3채 △59m²C 187채 △59m²T 2채 등이다. 전 타입이 소형으로 구성돼 1, 2인 가구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과천지식정보타운은 우수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고속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 과천∼봉담 고속화도로 등 우수한 광역교통망이 인접해 있다. 견본주택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901에 마련되며 5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5% 할인 정회원권 분양
레저업계 1위 대명리조트가 정회원권을 분양한다. 이 상품은 정상 가격에서 일시불 가입 시 약 5% 할인된다.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회원 혜택이 주어진다. 개인기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패밀리, 스위트형 객실 회원권은 2530만∼3600만 원에 분양한다. 실버형, 골드형, 로얄형 등 VVIP 노블리안 회원권은 1억 원대부터이다.

회원권을 분양받으면 골프, 스키, 오션월드, 승마, 요트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회원 가입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16곳(설악델피노, 경주, 양평, 홍천비발디, 소노펠리체. 양양쏠비치, 변산, 단양, 제주, 여수엠블, 거제마리나, 청송, 천안테딘. 제주샤인빌, 고양엠블, 삼척쏠비치)을 회원 자격으로 별장처럼 언제든지 자유롭게 예약해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신규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책자와 카탈로그를 무료로 배송한다.

#화제의 분양현장#부동산#광교꿈에그린#파주 에이스큐브#과천제이드자이#대명리조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