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강다니엘·윤지성, MMO→LM으로 이적 “최선 다해 지원”
더보기

강다니엘·윤지성, MMO→LM으로 이적 “최선 다해 지원”

뉴스1입력 2019-01-31 09:41수정 2019-01-31 09:4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LM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과 윤지성이 LM엔터테인먼트에서 새 출발을 한다.

31일 LM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다니엘과 윤지성의 MMO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이 1월31일부로 종료되고, 2월 1일부터 새로운 소속사인 LM엔터테인먼트로 변경된다”고 밝혔다.

이어 “LM엔터테인먼트는 두 아티스트와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하게 되었으며,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해 신중하게 논의해 결정할 계획”이라며 “새로운 시작을 앞둔 아티스트에게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로써 강다니엘과 윤지성은 기존 MMO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을 종료하고, LM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긴다. LM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과 윤지성을 위한 전문 엔터테인먼트사로, 두 아티스트의 솔로 활동을 지원하는데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앞서 두 사람은 MMO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워너원은 지난 24~2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워너원 완전체 마지막 콘서트 ‘Therefore’를 끝으로 1년 6개월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에 강다니엘과 윤지성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쏠렸다.

강다니엘과 윤지성은 각각 공식 팬카페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솔로 행보에 나섰다. 두 사람은 현재 솔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