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혈압-콜레스테롤-면역력’ 한번에 관리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1월 24일 03시 00분


코멘트

보령컨슈머 헬스케어

중년을 넘어서면 몸이 예전 같지 않다. 병치레가 잦아지는 등 몸 여기저기에서 불편한 신호가 온다. 노화에 의해 신체기능이 점점 떨어지고 있는 것이다.

깜빡깜빡 자꾸 뭘 잊는다. 아는 사람 이름이 갑자기 생각나지 않아 당황스럽고 휴대전화나 리모컨을 찾아 헤매기 일쑤다. 말하려는 단어나 표현이 떠오르지 않아 답답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다.

나이가 들면 우리 몸의 자연치유력인 ‘면역력’이 떨어진다. 면역력이 낮아지면 감기 등 감염성 질환에 취약해진다. 나이 들어 감기에 잘 걸리며 쉽게 낫지 않고 오래가는 것은 이 때문이다.

노화된 혈관에 나쁜 콜레스테롤이 쌓여 각종 심혈관 질환도 걱정된다. 혈액 속 좋은 콜레스테롤(HDL)은 높이고 나쁜 콜레스테롤(LDL)은 낮추는 게 중요하다.

활성산소는 노화의 주범이다. 제대로 제거되지 않은 활성산소가 몸 곳곳에 쌓이면 조금만 움직여도 피곤하고 쉬어도 개운치 않다. 특히 뇌세포, 혈관세포, 피부세포는 활성산소에 의해 손상받기 쉬운 부분이므로 과도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나이가 들면 불편하고 신경 쓰이는 곳이 한두 군데가 아니라 관리가 힘들다. 올바른 식습관과 운동 등 건강에 좋은 생활습관으로 바꿔 봐도 신통치 않고 먹는 약봉지만 쌓여간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성분으로 기억력, 혈압, 콜레스테롤, 면역력에 좋은 제품이 많지만 따로따로 챙겨 먹자니 양이 부담스럽다. 각각 시간 맞춰 먹기도 번거로워 깜빡 잊기 일쑤다. 여러 가지 기능성 제품을 꾸준히 먹으려면 비용도 만만치 않다. 이런 불편함을 덜고 편리하게 여러 기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에서 출시한 ‘원케어7’이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보령제약의 계열사로 고령화가 급격하게 진행되는 사회 변화에 맞춰 과학적인 연구, 개발로 중장년층에 맞는 제품을 발매하는 토털 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원케어7에는 좋은 콜레스테롤(HDL)은 높이고 나쁜 콜레스테롤(LDL)을 낮춰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여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모나콜린K’, 활성산소를 없애고 에너지를 생성하는 기능을 하며 높은 혈압을 낮추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 Q10’, 기억력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 체내 주요한 대사과정이나 반응을 조절하며 면역체계와 같이 세포 교체가 빠른 조직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아연’이 들어있다. 하루 한 번 2정을 섭취하면 된다.

이제 하루 한 번 보령 원케어7으로 기억력과 높은 혈압, 콜레스테롤, 면역기능까지 한 번에 관리 하는 게 가능해졌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31일까지 전화나 홈페이지로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보령 원케어7 한 박스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한 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건강한 생활#건강식품#원케어7#보령컨슈머 헬스케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