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제이엠솔루션, 알리페이와 손잡고 신년맞이 춘절 프로모션 진행
더보기

제이엠솔루션, 알리페이와 손잡고 신년맞이 춘절 프로모션 진행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입력 2019-01-21 13:56수정 2019-01-21 13:5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비타 코쿤 메쉬 핏 아이마스크(왼쪽)와 행사 배너(오른쪽)

피부를 위한 뷰티 솔루션 ‘제이엠솔루션’은 신년을 맞아 춘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이엠솔루션은 알리페이와 손잡고 롯데 면세점(소공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제주점)과 제이엠솔루션 플래그십스토어(명동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내용은 롯데 면세점 4곳에서 $50이상 구매 시 ‘제이엠솔루션 비타 코쿤 붕대 핏 아이마스크(10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며 총 2만5000장의 마스크 팩이 준비돼 있다.


단 알리페이 어플에서 1元(위안)에 쿠폰 구매를 해야만 교환 가능하다. 제이엠솔루션 플래그십스토어(명동점)에서도 5만 원 이상 구매 시 ‘비타 코쿤 붕대 핏 아이마스크(10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요기사

이와 같은 프로모션은 유저당 1회만 참여 가능한 행사로 지난 15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지피클럽의 손문호 본부장 COO(최고운영책임자)는 "그동안 해외에서 알리페이의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의 협력관계를 유지했다"면서 "이번 행사를 계기로 오프라인은 물론 알리페이의 다양한 생태계를 활용한 비즈니스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를 지향하는 제이엠솔루션은 최근 이병헌, 한효주, 김고은을 브랜드 광고 모델로 기용하며 본격적인 국내 마케팅을 시작했으며 온라인은 물론 시코르, 랄라블라, 롭스 등 국내 H&B Shop으로 유통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