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키친미미미, 네이버 쿠킹박스 통해 파스타 · 리조또 등 밀키트 출시
더보기

키친미미미, 네이버 쿠킹박스 통해 파스타 · 리조또 등 밀키트 출시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입력 2019-01-14 14:15수정 2019-01-14 14:4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 키친미미미

이탈리아 푸드 컬처를 그대로 담아낸 프리미엄 푸드 공간 키친미미미(Kitchen MeMeMi)가 14일 네이버 쿠킹박스 내 밀키트를 출시했다.

키친미미미는 ‘그로서리(grocery)’와 ‘레스토랑(restaurant)’이 결합된 ‘그로서란트(grocerant)’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엄선된 재료와 이탈리안 셰프의 노하우, 차별화된 PB 상품 등으로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다.

네이버 쿠킹박스를 통해 판매하는 밀키트는 파스타 3종과 라이스 1종으로 총 4가지다.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메뉴 중 인기 메뉴를 엄선한 것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되던 가정 간편식을 온라인으로 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판매 제품은 ▲신선한 토마토와 향긋한 바질 향을 즐길 수 있는 ‘마르게리따 파스타’ ▲레드 비트와 고소한 크림 소스가 만나 맛과 영양 모두 만족스러운 ‘핑크 파스타’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과 프랑스산 포르치니 버섯, 수비드 계란이 진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선사하는 ‘베네딕트 파스타’, ‘베네딕트 리조또’다. 기존 가정 간편식에 키친미미미만의 감성과 특별함, 신선함을 더한 차별화된 밀키트다.

주요기사

키친미미미 관계자는 “신선한 재료로 바쁜 현대인에게 균형 잡힌 식사를 제안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밀키트는 집에서 고급스러운 맛과 요리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면서 “네이버 쿠킹박스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개별 포장 후 아이스박스로 배송된다”고 전했다.

이어 “용산 맛집과 데이트 필수 코스, 분위기 있는 맛집 등으로 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키친미미미 매장의 대표 메뉴를 집에서도 즐겨보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