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KGC인삼공사, ‘설에도 마음을 주세요’ 행사
더보기

KGC인삼공사, ‘설에도 마음을 주세요’ 행사

동아닷컴 박지수 기자 입력 2019-01-10 09:02수정 2019-01-10 09:0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설에도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3종을 비롯해 △홍삼톤골드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인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준다.

이와 함께 대표 인기 제품 ‘홍삼정 에브리타임’ 구매 시 3포 추가 증정,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황진단천’ 3환을 추가로 증정하고, 정관장 멤버스 가입 후 첫 구매 고객에게는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제품 증정, 헬스케어 앱 ‘정관장 케어나우’ 가입 고객에게는 2304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특히 미리 가족과 지인들의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 후에도 고액 구매 고객을 위한 정관장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준다.

주요기사

민경성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기습적인 한파와 독감 유행으로 인해 면역력 강화를 위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홍삼을 설 선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박지수 기자 jisu@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