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무코타, 시즌3 ‘애트리트먼트’ 출시
더보기

무코타, 시즌3 ‘애트리트먼트’ 출시

동아경제입력 2019-01-09 11:02수정 2019-01-09 11:1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무코타

헤어 트리트먼트의 대명사 무코타에서 시즌3 애트리트먼트(愛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고급 헤어 살롱에서만 받을 수 있었던 헤어 전문 케어 서비스의 효과를 그대로 집에서 느낄수 있도록 구현한 무코다 시즌3 애트리트먼트는 오는 12일 GS홈쇼핑 런칭을 시작으로 소비자 체험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무코타에 따르면 이번 출시하는 시즌3 애트리트먼트는 사용 후 잔감이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도, 물기와 함께 트리트먼트의 부드러움이 없어지지 않는 최상의 밸런스를 구현했다. 또 고객이 스스로 헤어 연출가가 된듯한 핸들링을 제안해 체험의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프랑스 익스페리스(EXPERIS)사와 공동개발한 로즈&백합향을 더해 잔향감이 오래 지속되는 것도 특징이다.

시즌3 애트리트먼트는 논실리콘 베이스로 보다 안심하고 두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2중 짚업효과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한 3중 짚업효과를 더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주요기사

무코타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제품기술력을 우선으로 한 17년 전통의 무코타의 끊임없는 연구결과”라며 “모발에 3단계로 영향을 채워주는 3중 짚업효과는 1단계인 인모추출 케라틴 단백질로 영향을 채우고, 2단계인 알 에이치- 폴리펩타이드-11을 더해 모발 속 영양을 한번 더 잡아주고, 마지막 3단계인 세라마이드 장벽으로 영양이 빠져나가지 않게 잡아주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