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고용창출-완제품 수출 등 지역-국가경제에 기여
더보기

고용창출-완제품 수출 등 지역-국가경제에 기여

황효진 기자 입력 2018-10-11 03:00수정 2018-10-11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담배 부문 / 한국필립모리스(말보로)
정일우 대표
한국필립모리스㈜는 국내 담배 시장 개방에 발맞춰 1988년 국내에 진출했으며 이듬해 4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의 한국 내 사업을 담당하는 현지 법인으로 정식 설립됐다. 이후 성장을 거듭한 한국필립모리스는 2002년 10월 국내에 진출한 다국적 담배회사 중 처음으로 경남 양산시 유산동에 최첨단 환경 보호 설비와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갖춘 자체 생산 공장을 설립했다.

국내 소비자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한 양산 공장은 환경 경영에 대한 국제적 공인과 세계적 수준의 안전 시스템을 인정받아 전 세계 50여 필립모리스 제조시설을 대상으로 한 평가에서 ‘품질지수 1위 공장’으로 여러 차례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설비 투자와 고용 창출뿐 아니라 국내 업체와의 협력 확대, 해외로의 완제품 수출 증대 등을 통해 지역경제와 국가경제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소비자의 취향과 요구를 반영한 양질의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며 국내 성인 흡연자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담배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고 있는 환경에서 경쟁사와 차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제품 자체에 집중하는 것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사회의 일원으로서 더욱 책임 있는 기업 활동,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 지역시민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모범적인 기업 시민’으로서 뿌리내릴 수 있도록 노력할 다할 계획이다.

주요기사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2018 kcsi 1위 기업#kcsi#기업#고객만족도#한국필립모리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