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퀴즈노스, MBC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제작 지원
더보기

퀴즈노스, MBC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제작 지원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8-09-27 13:00수정 2018-09-27 1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출처=퀴즈노스 홈페이지

글로벌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가 2018년 하반기 기대작인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를 제작 지원한다.

소지섭, 정인선, 손호준, 임세미 등의 배우 라인업의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내 뒤에 테리우스’는 사라진 전설의 블랙요원과 운명처럼 첩보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수상쩍은 환상의 첩보 콜라보를 그린 드라마다. 특히 올해 예능 프로그램과 스크린에서 활약중인 소지섭의 2년만에 선택한 드라마로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뽑히고 있다.

퀴즈노스는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주·조연의 시식을 통해 가을 신메뉴인 코리안트레디셔널을 포함해 치킨까르보나라 샌드위치, 오리지날 피자, 프리미엄 커피, 리코타치즈 샐러드 등 퀴즈노스만의 독창적인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고 드라마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을 신메뉴인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와 피자는 직화로 구워내 ‘불맛을 살린 불고기와 깻잎으로 한국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2018년 가을기간에만 판매한다.

관련기사

퀴즈노스 관계자는 2018년 하반기 기대작인 ‘내 뒤에 테리우스 ’제작지원으로 퀴즈노스 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다양한 드라마 협찬과 연말프로모션 등을 통해 퀴즈노스 브랜드를 알리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퀴즈노스는 미국 콜로리다 덴버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40여 개 국에 매장을 운영 중인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현재 국내에 70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