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인생술집’ 이혜정, 남편 이희준 베드신에 대처하는 방법은…‘눈에는 눈’?
더보기

‘인생술집’ 이혜정, 남편 이희준 베드신에 대처하는 방법은…‘눈에는 눈’?

디지털뉴스팀 입력 2018-06-15 08:19수정 2018-06-15 09:1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 tvN ‘인생술집’ 캡처

‘인생술집’에 출연한 모델 이혜정(34)이 남편인 배우 이희준(39)의 멜로신에 대처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는 모델 이현이, 이혜정과 래퍼 개코의 아내인 뷰티 인플루언서 김수미가 출연했다.

이날 이혜정은 ‘남편이 배우여서 키스신을 할 수밖에 없는데 쿨해 보인다’는 말에 “결혼 전 이희준의 영화 시나리오를 읽게 됐다. 너무 재미있었다. 그런데 베드신이 있더라. 시나리오 안에서는 제가 상상할 수 있는 나래가 다 펼쳐진다”고 말했다.


이혜정은 시나리오 내용에 대해 “‘음영에 갑자기 햇빛이 비친다’, ‘숨소리가 들린다’ 이런 게 다 쓰여 있더라. 저도 모르게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버렸다. 스스로 ‘배우인 걸 다 알고 만났잖아’, ‘쿨해야지’, ‘오빠 멜로 찍는 것? 오케이’ 라며 이해하려고 했지만 온몸에 알레르기가 났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혜정은 “해당 신을 다 찍고 나서 ‘이런 촬영이 있으면 나한테 먼저 말해 달라’고 하니까 알았다고 하더라”라면서도 “최근 ‘미스트리스’ 모니터링을 갔더니 한가인과 격정적인 키스신이 있더라. 그 다음부터는 안 본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이제 그런 일이 있으면 나도 당장 회사에 전화해서 ‘수위 센 거로 화보 잡아달라’고 한다”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한편 이혜정과 이희준은 지난 2015년 8월 열애를 인정한 뒤 이듬해 1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다. 결혼식은 그해 4월 비공개로 치렀다.

이희준은 2007년 MBC ‘케세라세라’로 데뷔해 ‘넝쿨째 굴러온 당신’, ‘전우치’, ‘직장의 신’, ‘유나의 거리’, 영화 ‘오빠생각’ 등에 출연했다.

이혜정은 지난 2004년까지 우리은행 소속 농구선수로 활약하다 모델로 전향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