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2017 코릿 제주 페스티벌, 특별한 ‘미식 여행’으로 주목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9월 21일 16시 32분


코멘트
사진제공=코릿(KOREAT)
사진제공=코릿(KOREAT)
2017 코릿 제주 페스티벌, 특별한 ‘미식 여행’으로 주목

한국 대표 미식 레스토랑 서베이 & 랭킹 ‘코릿(KOREAT)’은 코릿 선정 미식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제주도에서 맛보고 즐길 수 있는 ‘2017 코릿 제주 페스티벌’을 오는 29~30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야외광장 및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일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해 코릿 푸드트럭 티켓은 이틀 간 준비한 메뉴가 동이 났으며, 코릿 셰프라이브쇼 역시 전석 매진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번 ‘코릿 푸드트럭’에는 떼레노, 봉피양 & 벽제갈비, 보트르메종, 진진이 3년 연속 참여하며 두레유, 수퍼판, 순대실록, 홍연이 새롭게 합류한다. 또 낭푼밥상, 올댓제주 등 제주 TOP 30에 선정된 레스토랑도 이름을 올렸다.

프리미엄 골프웨어 맥케이슨(MCKAYSON) ‘청담동 1호 직영점 오픈

사진제공=맥케이슨
사진제공=맥케이슨
㈜엠씨스스포츠에서 론칭한 브랜드 맥케이슨이 서울 강남구 청담동 청담사거리에 맥케이슨 직영 1호점을 20일 오픈했다. 이 직영점은 지상 4층 지하 1층 총 590.7㎡ 규모로 전체적인 외관의 이미지는 고급스러운 블랙의 느낌에 시그니처 심볼 패턴을 레핑하여 맥케이슨만의 프리미엄 이미지에 역점을 두었다. ㈜엠씨스스포츠 김민철대표는 “명품 브랜드 거리로 유명한 청담동에 맥케이슨 브랜드 1호점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에 수많은 골프웨어 브랜드 중에 소비자에게 기억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생활맥주, 고릴라 브루잉과 한정판 수제맥주 ‘RED IPA’ 출시

사진제공=생활맥주
사진제공=생활맥주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부산의 대표 브루어리인 고릴라 브루잉과 손잡고 한정판 수제맥주 ‘RED IPA’를 선보인다.‘RED IPA’는 국내에서 직접 재배한 신선한 생홉과 국내 최초로 독일 Bestmalz사의 레드 몰트를 공급받아 제조한 수제맥주다. 최고급 몰트인 레드 몰트 특유의 달콤한 맛과 영롱한 붉은 빛깔이 특징이다. 생활맥주 주요 직영점(여의도점, 홍대상수역점, 북창동점, 옥수역점)과 고릴라 브루잉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대유위니아, ‘위니아 전자레인지’ 신제품 출시

사진제공=대유위니아
사진제공=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는 전자레인지 사용이 잦은 현대 소비자 생활 패턴에 맞춰 사용이 간편하고 다양한 조리 기능을 갖춘 ‘위니아 전자레인지(모델명:MWB20EB)’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기계식 전자레인지에 이어 선보이는 전자식 제품으로, LED 상태표시창과 버튼식 조작 패널을 탑재해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20L(리터) 용량의 전자레인지로 사용자에게 세련된 느낌을 주는 디자인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요리를 간편하게 조리하는 기능을 충실하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위니아 전자레인지는 제품 외관을 블랙 컬러로 통일해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위니아 전자레인지는 1가지 모델(20L, 블랙)로 출하가는 7만9000원이다.

피자알볼로, 22일 단 하루 피자 반값으로 먹자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에서 오는 22일 단 하루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알볼로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방문 포장 고객들 중 선착순 50명에게만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피자알볼로의 대표 메뉴인 단호박피자, 고구마피자, 포테이토피자, 불고기피자(이상 R사이즈)에 한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라이스세트’ 출시

교촌치킨이 ‘쌀’로 만든 신메뉴 ‘교촌라이스세트’를 21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국내산 쌀로 만든 튀김옷으로 오래가는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치킨의 다양한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3가지 매력의 디핑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웨지감자가 세트로 함께 구성돼 보다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디핑소스 3종은 ‘허니갈릭’, ‘크림치즈’, ‘겉보리 소금’으로 교촌라이스의 매력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한다.

쿠쿠전자, 추석 맞아 시흥 지역 저소득층에 밥솥 150대 기부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지난 21일 경기도 시흥시청에서 저소득층에 밥솥 150대를 후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소외된 주변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쿠쿠전자의 허재영 상무와 시흥시 김윤식 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총 2000 만원 상당의 전기압력밥솥 (CRP-JE063FP) 150대를 전달했다.

한국피자헛, 한정판 신제품 ‘크런치 판타스틱 4’ 출시

한국피자헛은 오는 22일 한정판 신제품 ‘크런치 판타스틱 4’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런치 판타스틱 4’는 지난 6월 출시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와 부들바삭한 크런치 엣지에 피자헛의 베스트 토핑 3가지를 조합한 3종 제품을 더해 총 4종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3.5초 마다 1판씩 판매되고 있는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이 제품은 한정판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11월 16일까지 전국 피자헛 매장에서 판매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