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Online Community News]맘스홀릭베이비, 네이버 공식 포스트 팔로우 이벤트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8월 29일 03시 00분


코멘트

맘스홀릭베이비, 네이버 공식 포스트 팔로우 이벤트

26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대표 임신·육아 카페 ‘맘스홀릭베이비’가 네이버 공식 포스트(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콘텐츠 플랫폼)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스홀릭베이비 네이버 공식 포스트는 카페 내 유익한 임신·육아 정보는 물론 맞춤형 육아 전문 콘텐츠를 한 눈에 보기 좋게 모아 소개한다. 회원들이 직접 쓴 공감 에세이나 선배 엄마들의 육아 팁 등 체험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는 9월 11∼24일 2주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7일이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BMW i8 유아전동차’, ‘잉글레시나 유모차’ 등 총 500만원 상당의 육아용품을 선물로 준다.

자세한 내용은 맘스홀릭베이비 카페 이벤트 공지 게시판 또는 맘스홀릭베이비 네이버 공식 포스트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분당판교 따라잡기, 금호재래시장 분따 노리터

네이버 대표 지역 커뮤니티인 카페 ‘분당판교 따라잡기’가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금호재래시장에 ‘분따 노리터’를 오픈했다.

이 곳에서는 온라인을 통해 재래시장에서 판매하는 과일, 채소, 육류, 가공품, 의류 등을 지역 주민에게 홍보하고 필요한 물품은 공동 구매하는 일을 한다. 재래시장 활성화에 앞장서며 지역 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

파우더룸, 유투브 뷰티 크리에이터 원데이 클래스

국내 최대 온라인 뷰티 카페 ‘파우더룸’이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를 준비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원데이 클래스를 운영한다. 유투브 컨설팅 연구소 황대선 대표에게 뷰티 유투브 채널 운영을 위한 트렌드 분석, 운영 방법 등을 자세히 배울 수 있는 시간이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파우더룸 콘텐츠 랩에서 매달 진행될 예정. 클래스는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수업료는 7만원, 준비물은 노트북이다. 신청은 파우더룸 앱이나 웹사이트 이벤트 코너에서 할 수 있다.
예쁜카페 예카, 직접 만든 도자기 선물도 나눈 이벤트

예쁜 그릇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네이버 주방용품 부문 1위 카페 ‘예쁜카페 예카’가 무더위를 이기고 많이 웃으며 친목을 다지자는 의미를 담아 지난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즐거운 서머 이벤트를 열었다.

‘요거 마셔요’, ‘요거 먹어요’, ‘더위를 이기는 나만의 방법’, ‘추억의 사진’, ‘나의 소원’ 등을 주제로 회원들의 행복한 일상 이야기와 추억, 생활 속 지혜 등을 공유해보는 좋은 시간이었다.

회원들은 자발적으로 직접 만든 도자기, 도마, 인형, 패션 아이템, 침구류, 식품 등의 선물을 서로 나눠갖기도 하며 훈훈한 분위기 가운데 이벤트를 마무리했다. 회원들의 생활 속 소소한 즐거움이 담긴 재미있는 글과 사진은 예쁜카페 예카에서 볼 수 있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