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오혁, 오버핏 패션에 누리꾼 엇갈린 반응…“최홍만 옷?”VS“패션 센스”
더보기

오혁, 오버핏 패션에 누리꾼 엇갈린 반응…“최홍만 옷?”VS“패션 센스”

김소정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7-08-22 17:35수정 2017-08-22 17:4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오혁 인스타그램

밴드 '혁오'의 오혁의 패션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오혁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한 패션 매거진과의 촬영한 화보 사진이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오혁이 입은 옷에 대해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대해 엇갈린 반응을 내놓았다.


오혁은 회색 슈트를 입고 있었다. 특히 조금만 움직이면 흘러내릴 듯한 재킷과 치마인지 바지인지 분간이 안되는 하의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여기에 검은색 비닐봉지로 포인트를 줬다.

주요기사

이에 누리꾼들은 오혁의 패션이 대략 난감하다는 의견을 보였다. 오혁의 인스타그램에는 "이 정도면 옷 속에 들어간 거 아닌가?", "최홍만 옷?", "과하다", "패션 세계 진짜 다이나믹 하시다", "아 예술이라는 거 어렵네", "이런 거 요즘 스타일인가?", "진정한 태평양 어깨", "프랑켄슈타인", "옷이 대략 난감하다" 등의 댓글이 있었다.

반면 다른 누리꾼들은 "멋있다", "이게 패션이지", "어울리는데", "패션 센스 인정", "왠지 유행할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김소정 동아닷컴 기자 toystory@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