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코카콜라 ‘강원평창수’ 평창 동계올림픽 패키지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8월 17일 17시 55분


코멘트
코카-콜라, ‘강원평창수’ 평창 동계올림픽 패키지 출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먹는샘물로 선정된 코카-콜라사의 ‘강원평창수’가 대회를 앞두고 옷을 갈아 입었다. ‘강원평창수’ 500ml 평창 동계올림픽 패키지는 전체적으로 슬림하고 매끈하게 바꾸어 세련미는 물론 그립감을 높여 스포츠 활동이나 일상생활에서 한 손에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활동성을 더했다. 또한, 내용물이 비춰 보이는 투명한 라벨을 적용하여 ‘강원평창수’의 깨끗함과 정직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특히, 올림픽의 상징인 오륜기를 양각으로 새겼고, 라벨에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먹는샘물’이라는 문구가 표기됐다.

봉구비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 ‘봉구하이볼 이벤트’

사진제공=봉구비어
사진제공=봉구비어
스몰비어의 원조 봉구비어가 최근에 출시한 위스키 칵테일 봉구하이볼의 인기에 힘입어 봉구하이볼을 두 잔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 100% 당첨 쿠폰을 증정하는 ‘봉구하이볼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3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해운대 최고급 리조트 1박권과 고급 한정식 식사권의 경품이 제공되며, 2등 2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인기메뉴 ‘빠사삭 튀김쥐포’ 1장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11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 부산 등지에 위치한 봉구비어의 매장에서 진행된다.

티몬, 국민은행과 ‘KB티몬적금’ 출시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국내 대표 모바일커머스 티몬이 KB국민은행과 함께 ‘KB티몬적금’상품을 출시하고 금리우대와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KB티몬적금’은 매월 1000원부터 30만원까지 6개월동안 자유롭게 납입하는 ‘자유적립식’으로 기본 연 1.4%의 이율을 제공한다. 여기에 KB티몬적금 0원 쿠폰을 구매하고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연 0.3%의 이율을 추가로 받아 연 1.7% 이율을 받을 수 있다. 특히 KB국민은행에서 처음으로 적금을 개설하는 사람이라면 연 0.3%의 추가 이율을 받아 최대 연 2.0%의 이율이 적용된다. 한편 6개월 만기 해지 시 원리금의 일부 또는 전액을 티몬 캐쉬로 전환 신청할 수 있다. 티몬캐쉬로 전환하면 해당 금액의 5%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공차코리아, ‘공차 멤버십 앱’ 출시

사진제공=공차코리아
사진제공=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공차 멤버십 앱’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을 다운로드 받고 회원 가입을 하면 선착순 1만에게 밀크티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선착순 다운로드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앱으로 공차 스탬프 카드 적립 시 두 배의 혜택을 제공하는 트윈 카드 이벤트는 16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가루다항공, ‘발리 무료 숙박권 이벤트’ 개최

사진제공=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사진제공=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발리 무료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개최한다. 응모기간은 9월 5일까지다. 코마네카 앳 케라마스 리조트 2박 3일 숙박권(1명), 뫼벤픽 리조트&스파 짐바란 발리 2박 3일 숙박권(2명), 누사두아 비치 호텔&스파 1박 2일 숙박권(2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하림, GS수퍼마켓과 손잡고 자연실록 닭갈비 2종 출시

사진제공=하림
사진제공=하림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GS수퍼마켓과 공동기획으로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 신제품으로 손질되어 편하게 즐기는 ‘뼈있는 닭갈비’와 ‘뼈없는 닭갈비’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하림이 엄선한 100% 국내산 닭다리살이 손질되어 닭갈비 전용소스와 구이용 소금이 한 팩에 담겨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닭고기를 손질하거나 별도의 소스를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조리해 먹을 수 있어 가정은 물론 야외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다향 사계절맛있는닭, 건강한 1인 가정간편식 ‘알싸치킨’ 출시

사진제공=다향 사계절맛있는닭
사진제공=다향 사계절맛있는닭
신선하고 건강한 닭고기 원료육 브랜드 ‘다향 사계절맛있는닭’은 편의점 씨유(CU)를 통해 혼술, 혼밥족을 위한 가정간편식 ‘알싸치킨’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알싸치킨은 다향이 정성스레 키운 국내산 닭을 통 발골하여 훈연한 후 먹기 좋게 자른 슬라이스 1팩(150g)과 알싸한 맛의 오리엔탈릭소스 1봉(30g)으로 구성됐다. 또한 전자레인지에 1분 만 데우면 색다른 맛의 훈제치킨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간편성을 더했다. 짜지 않고 담백해 밥 반찬이나 간식으로는 물론, 술안주 메뉴로도 안성 맞춤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