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도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고객 감사제’ 실시… 프로모션·시승 진행
더보기

도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고객 감사제’ 실시… 프로모션·시승 진행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7-08-07 09:31수정 2017-08-07 09:3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도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도요타코리아는 이달 한 달간 ‘스마트 하이브리드 고객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여기에는 차량 할인 프로모션(스마트 프로모션)과 시승회 이벤트도 포함된다.

먼저 할인 프로모션의 경우 캠리와 캠리 하이브리드 구매자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또는 24개월 무이자 할부+4년·8만km 무상 보증 연장)를 지원하고 현금 구매 시에는 각각 250만 원, 280만 원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SUV 라브4 가솔린 모델를 구입한 소비자는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과 10년·20만km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 교환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은 차량 구매 후 3년 간 중고차 가치를 보장받고 비교적 저렴한 월 납입금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구매 방식이다. 만기 시 고객이 차량 반납 혹은 유예금 납입 후 소유를 선택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도 진행된다. 차량 시승자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주유권과 여름철 물놀이 용품, 영화 관람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도요타 관계자는 “도요타 친환경차의 진가를 알아봐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과 시승회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