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주상욱♥차예련 결혼, “월·화·수 연이어 연예인 커플 열애·결혼 발표…내일은?”
더보기

주상욱♥차예련 결혼, “월·화·수 연이어 연예인 커플 열애·결혼 발표…내일은?”

디지털뉴스팀 입력 2017-03-29 09:19수정 2017-03-29 10:4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이 5월 결혼식을 올린다.

주상욱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와 차예련 소속사 HB 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동료 배우로 처음 만나 서로를 격려하고 지지해주며 사랑을 이어왔다”며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돼 함께 하기로 약속하고 오래 전부터 조용히 결혼을 준비해왔다”고 전했다. 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에 이들의 팬과 네티즌들 일부는 “둘이 너무나 잘 어울려요 결혼 축하드리고요 행복하세요♥(hwan****)” “너무 잘어울림ㅎㅎㅎ 어유 주실장님 드디어 가시네ㅎㅎㅎ 행복하게 사세요!!!^^(love****)”라며 축하했다.


특히 한 네티즌은 “월요일=윤현민♡백진희, 화요일=김소연♡이상우, 수요일=차예련♡주상욱 내일은?ㅋㅋ(dldy****)”이라며 최근 열애·결혼을 인정한 연예인 커플들을 언급했다.

주요기사


앞서 지난 27일 드라마 ‘내딸 금사월’을 계기로 인연을 맺은 배우 윤현민-백진희 커플이 열애를 인정했다. 다음날인 28일에는 ‘가화만사성’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김소연-이상우가 6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특히 이들은 모두 같은 드라마에서 연인 연기로 호흡을 맞추다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공통점도 있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해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해 공개 스타커플이 됐다.

이 같은 연예인 커플들의 연이은 열애·결혼 발표에 네티즌들 다수는 “두 분 축하드려요~~^^ 봄이라 결혼기사가 많이 나오는 듯ㅎㅎㅎ(dksr****)” “나 빼고 다 결혼하네 아!!!!!(sunh****)” “연예인끼리 결혼이 유행인 듯? 축하해요 ^^(jsms****)” “이상우&김소연, 주상욱&차예련 결혼하네요. 이제 이동건&조윤희만 결혼하면 되겠네!!(sara****)” “봄이네~ 주말에 쉴 수 없는ㅋㅋ(mont****)” “경사가 많네 어울림 다들 어울림(jhip****)”이라며 축하를 전했다.

한편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 2월 한 차례 결혼설이 불거졌다. 최근에는 차예련이 S.E.S. 바다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기도 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