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김고은-공유 ‘결혼식 사진’에 의심의 눈길…김고은 측 “둘이 사귄다? No” 손사래
더보기

김고은-공유 ‘결혼식 사진’에 의심의 눈길…김고은 측 “둘이 사귄다? No” 손사래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입력 2017-03-22 13:50수정 2017-03-22 13:5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김고은-공유 ‘결혼식 사진’에 의심의 눈길…김고은 측 “둘이 사귄다? No” 일축/김고은 인스타그램.


배우 김고은(26)이 17세 연상 신하균(46)과 교재 8개월 만에 결별한 것으로 22일 확인되면서 온갖 추측이 돌고 있다.

김고은-공유 교재설도 그중 하나다.
얼마 전 증권가 정보지를 중심으로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김고은이 결혼→죽음→재회의 운명적인 사랑에 빠졌던 공유와 실제 연인이 됐다는 미확인 소문이 돌았다.


김고은이 새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개설하며 처음으로 남긴 사진이 공유와 결혼식을 올리는 드라마 장면이란 점이 이 열애설을 뒷받침했다.

주요기사

공유측 에서 이를 강하게 부인하며 일단락했지만, 신하균과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뒤 둘 사이가 다시금 주목을 끌고 있다.

해당 SNS에는 '제발 사겨달라(사귀어달라)' '잘어울린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김고은은 열애설이 불거진 뒤에도 해당 글을 내리지 않고 있다.

하지만 이날 김고은 측은 루머를 부인했다.

김고은 측 관계자는 언론 인터뷰에서 “공유와 관계를 의심하는 데 진짜 아니다. 그것은 증권가 정보지 내용일 뿐”이라며 “근거 없는 내용”이라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도깨비)를 통해 호흡을 맞췄을 뿐이다. 이번 신하균과 결별도 스케줄 때문이지 다른 사람 때문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