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Life]기술과 혁신 넘어 ‘휴머니티’를 담다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3월 23일 03시 00분


코멘트

블랙야크

EP펄스TOP과 E힐다레깅스
EP펄스TOP과 E힐다레깅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사람을 향하는 아웃도어 ‘휴머니티’를 테마로 한 2017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4차 산업혁명 시대가 도래하면서 기술과 혁신이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지만, 블랙야크는 소비자의 마음을 읽고 그 욕구를 채워주는 ‘휴머니티’에 집중해 사용자 중심의 기능성과 스타일로 풀어냈다.

이에 2017 봄·여름 컬렉션은 빠르게 변화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각 타깃층의 접점을 찾아 휴머니티를 담아낸 블랙야크의 지속 가능한 역량을 ‘익스트림피크’, ‘트레킹’, ‘라이프테크’와 ‘스포츠블루’의 4가지 라인으로 전개한다.

‘익스트림피크’, ‘트레킹’ 라인의 경우는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본질에 대한 정체성과 정통성을 확인할 수 있다. 예측 불가능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소비자들이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자체 개발 소재 등을 인체공학적으로 배치 및 설계했다.

운동과 일상, 도심과 아웃도어의 경계가 없는 현대 소비자들의 라이프를 반영한 ‘스포츠블루’와 ‘라이프테크’ 라인은 언제 어디서 입어도 스타일리시하고 미니멀한 기능을 발휘하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B2XS7자켓M=익스트림 피크 라인의 경량 재킷으로 앞부분과 등판 뒷부분에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한 블랙야크 에어링 시리즈 제품이기도 하다. 블랙야크만의 야크 형상과 밝은 컬러감이 포인트며, 냄새를 제거해주는 기능의 소취 원사를 사용해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 땀냄새를 최소화해준다. 가격은 16만8000원.

△B에어링자켓M=트레킹 라인의 심플한 색상과 디자인의 경량 재킷으로 가슴 및 등 부위에 메시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좋다. 후드가 없는 하이넥 구조로 아웃도어 활동 시 가볍게 입을 수 있고 벗어서 가방 속에 휴대하기도 좋다. 가격은 9만8000원.

△링크스자켓=
블루종 스타일의 여성용 메시 재킷으로 청바지, 면바지, 스커트 등 다양한 하의에 코디해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테크 라인 제품. 전판 메시 소재로 한여름까지 쾌적한 착장감을 제공하며 색상은 네이비,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13만8000원.

△EP펄스TOP=
스포츠블루 라인의 여성용 스포츠 브라톱으로 효성의 크레오라 프레시(creora○R(등록기호) Fresh) 원사를 적용한 블랙야크 자체 개발 야크프리(YAK-FREE) 소재로 뛰어난 신축성과 소취 기능을 가진다. 여기에 심박수를 측정하는 스마트웨어 ‘야크온P’를 접목해 체계적인 운동량 측정과 관리 또한 가능하다. 몸을 핏하게 잡아줘 몸매를 드러내면서도 퍼포먼스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제품. 가격은 8만8000원.

△E힐다레깅스=스포츠블루 라인의 여성 전용 레깅스. 넓은 폭의 허리 밴드는 착용감을 좋게 하며 곡선절개, 압박 프린트로 몸매 보정 및 운동 효과를 극대화해 피트니스는 물론이고 러닝, 요가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 폭넓게 입을 수 있다. 가격은 9만8000원.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블랙야크#아웃도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