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인터파크도서 ‘북잼콘서트’ 김훈 작가 무료 초청강연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3월 14일 17시 00분


코멘트
인터파크도서, 오는 30일 ‘북잼콘서트’ 김훈 무료 초청강연

사진제공=인터파크도서
사진제공=인터파크도서
인터파크도서가 제9회 북잼콘서트 김훈 무료 초청 강연을 오는 30일 오후 8시에 한남동 블루스퀘어 3층 북파크 카오스홀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김훈 작가는 지난 달 대한민국 현대사를 배경으로 한 신작 장편소설 ‘공터에서’를 발표하며 6년만에 컴백을 알린 바 있다. 김훈 작가는 이번 북잼콘서트에서 흔들리고 고통 받았던 지난 시대를 통해 다음 세대들의 더 나은 미래를 제시할 예정이다. 강연은 인터파크도서 김훈 북잼콘서트 안내 페이지를 통해 인원과 신청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독자들을 초청한다.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100호점 시대 개막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16일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장성동에 전국 100번째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 (매장명: 포항장성DT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4년 6개월전인 지난 2012년 9월 경주지역에 스타벅스 첫 드라이브스루 매장을 선보인 바 있다. 스타벅스는 포항장성 DT점 오픈을 기념해 DT 100호점 크리에이티브 텀블러를 특별 제작, 오픈 당일 방문해 5,000원이상 기부하는 선착순 고객 5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기부 수익금 전액은 포항시 북부 장애인 종합 복지관에 기부할 예정이다.

호텔스컴바인, 전속모델로 배우 서현진 발탁

사진제공=호텔스컴바인
사진제공=호텔스컴바인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배우 서현진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호텔스컴바인을 한다는건?’을 슬로건으로, 호텔스컴바인을 통해서라면 어떠한 상황에서도 국내·외 호텔 가격정보를 한 번에 비교해 최고의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광고 속 서현진은 호텔스컴바인 브랜드 캐릭터인 맥스(Max)와 함께 스마트하게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알바몬 서포터즈 ‘몬스터즈 2기’ 모집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이 알바몬 서포터즈 ‘몬스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2기를 맞은 ‘몬스터즈’는 마케팅과 각종 콘텐츠 제작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현재 기획(광고, 마케팅, 프로모션), 제작(영상, 사진, SNS콘텐츠) 부문에서 총 20명의 몬스터즈를 모집 중이다. 알바몬 ‘몬스터즈 2기’ 서류 접수는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최종 합격된 몬스터즈 2기는 ‘시급 2배 알바체험’, ‘오프라인 행사 기획’ 등 다양한 실무를 경험할 예정이다. 몬스터즈 2기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알바 체험 시 시급 2배 지급 ▲콘텐츠, 알바, 마케팅 관련 오프라인 교육 ▲총 400만원 상당의 장학금 지급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몬스터즈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알바몬 인턴 채용 시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광동제약, ‘마셔요 거꾸로 나이를’ 비타500 신규 CF 온에어

광동제약은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모델로 한 비타500 신규 CF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이번 비타500 CF는 ‘마셔요 거꾸로 나이를’이라는 핵심 카피를 내세웠다. 일상에서 젊은 생각을 갖고 소통하며, 건강을 유지하는 사람 등에게 ‘나이를 거꾸로 먹는다’고 표현하는 것을 컨셉으로, 광동제약 비타500이 진행하고 있는 ‘대한민국 청춘하세요’ 캠페인의 내용을 반영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