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편의점을 털어라’ 윤두준, “차라리 날 죽여라”…무슨 일?
더보기

‘편의점을 털어라’ 윤두준, “차라리 날 죽여라”…무슨 일?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입력 2017-03-13 14:42수정 2017-03-13 14:5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동아닷컴 DB

보이그룹 ‘하이라이트’의 가수 윤두준이 ‘편의점을 털어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웃음을 안겼다.

윤두준은 13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4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요리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 ‘편의점을 털어라’ 기자간담회에 개그맨 이수근, 가수 강타, 딘딘, EXID 혜린, 작사가 유재환과 함께 참석했다.

이날 이수근은 윤두준에게 “‘집밥 백선생’과 ‘편의점을 털어라’ 스케줄이 동시에 잡히면 어떻게 할 것이냐”고 물었다. 윤두준은 요리 예능프로그램인 tvN ‘집밥 백선생3’에도 출연하고 있다.


윤두준은 이수근과 ‘편의점을 털어라’ 멤버들이 ‘집밥 백선생3’와 ‘편의점을 털어라’ 둘 중 하나만 고르라고 하자 “차라리 나를 죽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요기사

이어 “‘집밥 백선생’은 ‘정글의 법칙’ 같다”며 “백 선생님(요리사 백종원)과 김병만 형님의 역할이 중요해서 그분들이 없으면 안 되는 프로그램이다. 나는 없어도 잘 된다”고 말해 재치있게 상황을 모면했다.

윤두준은 “어느덧 9년여 전인 연습생 시절, 돈이 많이 없어 편의점에서 끼니를 때운 적도 있다”라며 편의점에 얽힌 사연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던 기존 요리 프로그램과는 다른 형태의 신개념 ‘요리쇼’인 ‘편의점을 털어라’는 누구나 일상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편의점 음식을 조합해 새로운 음식을 재탄생시키는 과정이 담길 예정이다. 13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