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환희, 5년 8개월 만의 솔로컴백…팬들 “복면가왕 ‘꿀성대’ 환영”
더보기

환희, 5년 8개월 만의 솔로컴백…팬들 “복면가왕 ‘꿀성대’ 환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입력 2017-03-13 14:07수정 2017-03-13 14:2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남성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가수 환희가 오는 17일, 5년 8개월 만에 솔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인 가운데, 팬들이 “‘꿀성대’ 환영한다”라며 그의 솔로복귀를 반겼다.

13일 환희의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는 3월 17일, 환희의 새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를 공식적으로 알렸다. 환희는 지난 2011년 7월 발매한 정규 1집 ‘HWANHEE’ 이후 약 5년 8개월 만에 솔로 음원을 발표한다.

환희는 가수 브라이언과 함께 지난 1999년 남성듀오 ‘플라이 투더 스카이’로 데뷔해 매력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20년 가까이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았다.


특히 환희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호빵왕자’로 출연해 호소력 짙고 파워풀한 보컬 실력을 발휘하며 3주 연속 가왕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주요기사

팬들은 이날 환희의 ‘복면가왕’ 출연을 언급하며 “복면가왕 보면서 새삼 환희 목소리에 반했다. 목소리 너무 좋음(elfg****)”, “이번 음반 대박 나세요 복면가왕 이후로 팬 됐어요(kjh8****)”, “꿀성대 호빵왕자 귀환을 환영합니다(ftts****)”, “환희 목소리는 가히 독보적. 가수로서 축복인 듯(pipp****)”, “17일 너무나 기다려진다(rltj****)”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속사는 이날 “데뷔 후 18년간 음악에 대한 열정과 감성을 담기 위해 노력해온 환희는 오랜 시간을 고뇌하며 이번 신곡을 준비해왔다”며 “환희가 생각하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쓸쓸한 남자의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곡이자 환희의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한 음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