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화이트데이, 파리 정통 디저트 ‘에끌레어’를 초콜릿으로 맛보세요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3월 10일 03시 00분


코멘트

고디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에끌레어 다무르 (´Eclair d’Amour)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에끌레어 다무르 컬렉션’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프랑스 고급 디저트 ‘에끌레어(´Eclair)’를 초콜릿으로 표현하여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며, 풍부하고 진한 정통 고디바 초콜릿을 부드러운 가나슈와 프랄린으로 가득 채워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패키지 디자인은 밸런타인데이 컬렉션에도 참여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던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의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사라조 프리덴’에 의해 제작되었다. ‘동화’ 콘셉트로 환상적인 동화 속 세상의 아름다운 나무와 새 등을 화려하고 정교하게 수놓아 분위기를 한층 사랑스럽게 표현해 주었다.

2017 고디바 화이트데이 리미티드 ‘에끌레어 다무르’는 △에끌레어 다무르 셀렉션 △에끌레어 다무르 어쏘트먼트 △에끌레어 다무르 하트박스 △에끌레어 다무르 까레 어쏘트먼트 △에끌레어 다무르 베어 △하트 틴 박스 △럭셔리 박스 레드 △레전드 트뤼프 컬렉션이다.

주력 상품인 ‘에끌레어 다무르 셀렉션’은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에끌레어 초콜릿으로만 구성되어 특별한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다. 러블리한 파스텔 핑크색의 패키지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이번 시즌 고디바 화이트데이 한정 컬렉션의 진수를 담았다.

‘에끌레어 다무르 어쏘트먼트’, ‘에끌레어 다무르 하트 박스’는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과 고디바의 베스트 골드 초콜릿을 함께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직장 동료나 친구, 가족 등 성별과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고디바 초콜릿을 담은 선물세트이다.



이번 화이트데이 한정 컬렉션에서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 ‘에끌레어 다무르 베어’가 있다. 초콜릿 박스를 꼭 안고 있는 귀여운 곰 인형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빨간색 하트가 포인트인 인형과 하트 모양의 초콜릿 박스, 하트 모양 초콜릿까지 연인을 향한 사랑을 표현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또한 화이트데이 ‘사랑 전달 프로모션’으로 초콜릿을 구매한 고객을 위해 풀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디바 매장에서 화이트데이 초콜릿 기프트를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사랑 가득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를 증정하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로맨틱한 감성을 전할 수 있는 ‘사랑의 핑크 장미’를 증정한다. 한편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디바 스페셜 기프트 쿠폰 북을 증정해 프리미엄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고디바 화이트데이 한정 컬렉션 ‘에끌레어 다무르’는 전국 31개 고디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당신의 사랑과 품격을 전해 줄 달콤한 한 조각…




1926년 벨기에에서 탄생한 고디바는 세계 100여 개국에 걸쳐 700곳이 넘는 부티크, 면세점, 백화점, 초콜릿 전문점 및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고디바는 벨기에 고급 초콜릿 브랜드에 걸맞은 전통의 맛을 지키면서 혁신을 겸비한 엄선된 소재와 최고의 기술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안전하면서도 최고급 품질의 식품 및 음료를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최고급 카카오 원두, 프로방스 지방과 그리스산 아몬드, 피에몬테 지방의 헤이즐넛과 자연 건조한 과일 등 최상의 원료를 사용하며 특유의 초콜릿 코팅법과 몰딩법을 사용한다.

유명한 트뤼플 초콜릿에서부터 유럽 스타일의 비스킷, 개별 포장된 초콜릿, 최고급 커피, 핫 코코아 및 기타 고급 간식 제품들에 이르기까지, 고디바는 전 세계에 최상의 초콜릿 경험과 행복을 안겨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국내에는 2012년 론칭 후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부산, 대구 등 전국 31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고디바#초콜릿#화이트데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