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여성신발 쇼핑몰 슈마루, ‘헤이든테슬로퍼’ 등 2017 S/S 핫 아이템 선보여
더보기

여성신발 쇼핑몰 슈마루, ‘헤이든테슬로퍼’ 등 2017 S/S 핫 아이템 선보여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7-03-06 15:03수정 2017-03-06 15:0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슈마루

2030 여성 슈즈 전문 쇼핑몰 슈마루(대표 정영애)가 2017년 봄 슈즈 트랜드를 이끌어갈 핫 아이템들을 본격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슈마루는 ‘실물 깡패, 남친홀릭 예쁜 슈즈’를 슬로건으로 20대~30대 여성들을 타겟으로 최신 트랜드를 선도하는 슈즈 전문 쇼핑몰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봄 개편을 통해 선보인 미들굽 높이의 팝한 컬러감 ‘아젤리아 펌프스힐’, 여심을 자극하는 무드레시피 ‘에일린 스트랩힐’, 1만5000족 후기가 자신 있는 슈마루 메이드 ‘헤이든 테슬로퍼’, 인기행진 커플슈즈 ‘듀스 커플 스니커즈’ 등이다.


슈마루 관계자는 “슈즈를 판매하면서 디자인이 예쁘면 불편하고 편안하면 핏이 예쁘지 않고, 모두 다 만족시키는 신발을 찾기가 너무 어려웠다”면서 “슈마루를 운영하면서 연구한 노하우를 최대한 반영하고 또 반영해 첫 자체 제작 힐라인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또한 그는 “요즘 젊은층 사이에서는 슈즈도 단순히 ‘예쁘다’ 보다는 기능성과 활동성까지 가미한 라이프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움직임이 용이한 착화감을 갖추면서도 유행텀에 민감한 디자인까지 고려한 신발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다”고 이번 핫아이템의 취지를 설명했다.

사진제공=슈마루
먼저 ‘아젤리아 펌프스힐’은 짧은 세무원단으로 더워보이는 느낌 없이 다가오는 봄부터 4계절 내내 신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뒷굽이 5cm로 청키힐로 되어 있어 적당한 키높이 효과가 있으며, 앞뒤로 폭신한 쿠션패드가 들어가 안정감 있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시원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블루와 그린, 화사하고 귀여운 오렌지와 핑크, 데일리로 좋은 그레이와 블랙 등 6가지 컬러로 제작됐다.

‘에일린 스트랩힐’은 무리가 가지 않는 높이에서 발목을 감싸주어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며, 간결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스타일링을 업시켜준다. 스커트나, 팬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것은 물론 단아한 매력까지 듬뿍 담아내, 걸리시룩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헤이든테슬로퍼’는 누적 판맨 1만5000족 후기가 말해주듯 SNS상에서 #실물깡패, #모던으로 자주 오르는 인기 키워드로, 앙증맞은 테슬디테일이 들어간 베이직 로퍼로, 글로시한 에나멜 소재가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스커트나 원피스에 코디해 귀엽고 캐쥬얼한 룩을 연출하거나, 스키니나 팬츠에 트렌디한 코디를 연출해 보는 것도 좋다. 슈즈 바닥에 쿠션감으로 장시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듀스 커플스니커즈’는 심플하고 베이직한 느낌의 캔버스 소재로 4계절 모두 부담 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으로, 슈즈바닥이 고무소재로 탄력이 있어 충격을 흡수하고 낮은 굽높이로 오래 걸어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230~280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커플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슈마루는 2017 S/S 신상품 출시에 맞춰 3월 1일부터 한달간 봄 신상품 10% 할인 이벤트를 비롯해, 2개 구입 시 1만원 즉시 할인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마루의 다양한 2017 S/S 신상품 정보는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시 당일 배송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