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Online Community News]한일스텐레스 밀라노 전시회 참여 기념 이벤트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2월 24일 03시 00분


코멘트
예쁜카페 예카

한일스텐레스 밀라노 전시회 참여 기념 이벤트




예쁜 그릇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네이버 카페 예쁜카페 예카(cafe.naver.com/mjann)와 한일프리머스 홈페이지(www.hanilprimus.com)에서 3월20일까지 프리미엄 주방기구 루아르 시그니처 컬렉션의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는 55년 전통의 주방용품 전문기업 한일스텐레스가 밀라노 국제 전시회 HOMI에 참여해 해외 유명기업들과 제품 협력 개발을 진행하는 성과를 기념하기 위한 것. 앞으로 한일스텐레스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한일프리머스를 통해 해외 명품 브랜드와 협업한 제품 및 다양한 독점 수입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맘스홀릭 베이비

동네맘 지역 특파원 1기 모집




네이버 대표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cafe.naver.com/imsanbu)가 엄마들을 위한 앱인 ‘동네맘(우리동네 맘스홀릭)’을 곧 출시할 예정이다. 지역 생활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동네맘은 가입 시 엄마들이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같은 지역 또는 또래 사용자들끼리 비슷한 관심사를 가지고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

동네맘 지역특파원들이 자신이 살고 있는 곳의 정보를 공유해, 보다 빠르게 지역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 현재 동네맘 지역특파원 1기를 모집 중이며, 지역특파원에 선발되면 선물과 함께 활동 내역에 따라 추가 경품이 지급된다. 동네맘 지역특파원은 네이버 맘스홀릭베이비 카페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신청할 수 있다.

파우더룸

재미있는 ‘뷰티 웹툰’ 연재


국내 최대 뷰티 채널 파우더룸(www.powderroom.co.kr)이 170만 여명 회원들의 다양한 뷰티 정보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한 뷰티 웹툰을 연재하기 시작했다. 지난 2월 15일 1화를 게재했으며, 매주 수요일 카페 파우더룸과 앱, 파우더룸 포스트 등을 통해 업로드할 예정.

파우더룸의 뷰티 웹툰은 뷰티 에디터인 주인공 치크를 통해 여성들의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뷰티 에피소드와 뷰티 팁을 재미있고 유익하게 담았다. 파우더룸 관계자는 “그간 글, 이미지, 영상을 통해 뷰티 정보를 소개하는 방식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웹툰이라는 새로운 컨텐츠를 통해 더 많은 여성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싶다”고 말했다.

분당 판교 따라잡기

‘함께하는 아름다운 세상’ 성남시 공적개발원조 수행 단체로 선정




네이버 대표 지역 커뮤니티인 카페 ‘분당판교따라잡기(cafe.naver.com/2008bunsamo)’가 운영하는 비영리단체 ‘함께하는 아름다운 세상’이 2017년 성남시 공적개발원조 수행 단체로 선정됐다. 성남시 공적개발원조는 자매결연 및 우호협력 도시, 인도적 구호가 필요한 지역을 대상으로 문화·교육·경제협력 분야 인적자원 개발과 사회발전 기반조성, 시설 개·보수 사업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사업.

‘함께하는 아름다운 세상’은 성남시와 우호도시 협약을 체결한 중국 광둥성 혜주시를 찾아 여성, 영·유아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생리대, 기저귀 등 복지물품 지원과 화장실 등 시설환경 개·보수를 지원할 예정이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예카#맘스홀릭베이비#파우더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