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10개 뷰티 브랜드에서 골든걸이 깐깐하게 골랐어요∼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2월 24일 03시 00분


코멘트

2017 히트 예감 스킨케어 아이템

올해는 어떤 스킨케어 제품이 주목 받을까. 무엇보다 좋은 자연 성분, 신기술로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회복시키는 데 중점을 준 각종 뷰티 아이템을 10개 뷰티 브랜드에서 뽑았다.

아베다

툴라사라TM 웨딩 마스크 오버나이트




인도 전통 결혼식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마스크. 전통 아유르베다 원료인 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이 피부를 환하고 빛나게 만들어준다. 유기농 살구씨 오일이 피부 회복 능력을 상승시킨다. 50mL 8만5000원 대.

꼬달리

프리미에 크뤼 더 크림




포도와 포도가지 추출물에서 유래한 3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된 안티-링클 크림. 주름, 피부 늘어짐, 건조함 등을 개선해 건강하고 어려보이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50mL 16만7000원 대.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코코넛 밤




올리브·헴프씨드·호호바·아보카도·버진 코코넛 오일 등 다섯 가지 유기농 오일을 담은 고농축 멀티밤.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60g 2만3000원 대.

엘리자베스아덴

어드밴스드 세라마이드 캡슐
데일리 유스 리스토어링 세럼




향상된 세라마이드 지질 콤플렉스가 피부 보호벽을 강화시켜주는 캡슐 타입 세럼. 피부 표피의 수분을 증가시키고 주름이 생기는 것을 최소화시킨다. 60캡슐 11만2000원 대, 90캡슐 13만3000원 대.



프레쉬

블랙티 퍼밍 코르셋 크림




탄력 있고 화사한 얼굴과 목 피부를 위한 크림. 블랙티에서 추출한 발효 성분에 피부 탄력을 강화시켜는 구기자 추출물을 더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50mL 16만5000원 대.

이솝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게 강화시키고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크림. 파슬리 씨드, 화이트 티 등이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스위트 아몬드 오일과 시어버터가 촉촉한 보습을 선사한다. 60mL 9만5000원 대.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




고농축 홍삼 유효성분이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에센스. 밤에는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영양과 윤기, 탄력을 부여한다. 60mL 12만원 대.



라프레리

화이트 캐비아 일루미네이팅 펄 인퓨전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빛과 탄력을 더해주는 브라이트닝 세럼. 골든 & 화이트 캐비아 추출물이 붉고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만든다. 30mL 65만7000원 대. 3월1일 출시 예정.



시세이도

파란자차H 퍼펙트유브이프로텍터H
SPF50+ PA++++




물과 땀 속의 미네랄과 결합되면 더 강한 UV 보호막을 생성하는 자외선 차단제. 산뜻한 젤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며 촉촉함을 선사한다. 50mL 가격미정. 3월 말 출시 예정.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엄선된 제주 녹차 잎을 두텁게 쌓아 50일 간 자연 발효시킨 뒤 제주 전통 옹기에 담아 50일 더 자연 숙성시켜 만든 에센스. 피부결과 탄력을 개선하고 피부 톤을 투명하게 한다. 120mL 17만원 대. 3월1일 출시 예정.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뷰티#스킨케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