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컨슈머]“셀프 염색도 간편하네”… 자극 없는 3분 샴푸식 염색약 인기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2월 21일 03시 00분


코멘트

대양라이프

“손에 짜서 머리에 비벼주고 3분 뒤 머리감으면 깔끔하게 염색이 된다.” 입소문으로 많이 알려져 염색하는 이들에게 널리 알려진 샴푸식 염색약이다.

바쁜 일상과 심한 스트레스로 머리 염색의 연령이 점점 낮아지고 있다. 거울을 보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희끗희끗해지는 머리카락을 보게 된다. 마음과는 달리 훨씬 나이가 들어 보이기에 자주 손길이 가는 곳이 바로 머리 염색이다. 이처럼 머리 염색을 잘 하게 되면 외모가 10년을 더 젊게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염색약 하면 1제, 2제가 따로 분리되어 있다는 것을 가장 먼저 생각하게 된다. 이번 1월에 새롬코스메틱에서 새롭게 출시된 3분 완성 ‘간편한 샴푸식 헤어칼라 결’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1제, 2제가 하나의 1회용 팩에 들어있고 그것을 손에 짜게 되면 1, 2제가 동시에 하나로 나오게 된다. 샴푸하듯 머리에 비벼 주고 3분 뒤 머리를 감으면 깔끔하게 염색이 마무리 되는 신비로움을 맛보게 된다.

다른 사람의 손을 빌리지 않고 집에서 혼자 염색하는 셀프 염색인들이 부쩍 늘고 있다. 하지만 이는 생각보다 쉽지 않다. 염색약 선택을 잘못하면 이·미용실에서 염색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시간이 오래 걸리는 데다, 자칫 잘못하면 얼룩이 질 수 있기 때문이다. 염색약 냄새도 머리가 아플 정도로 고약하다. 이 같은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이 ‘간편한 헤어칼라 결’ 샴푸식 염색약이다.

자연성분이 16가지 듬뿍 들어있는 염색약으로 정식 제품명은 ‘간편한 헤어칼라 결’이다. 전체 백모염색, 부분 흰머리염색, 뿌리염색 등 어떤 방법이든 샴푸를 쓰듯 손에 짜서 머리에 문지른 뒤 헹구면 된다. ‘단 3분’이면 염색이 되는 획기적인 상품이다. 다른 사람의 손을 빌릴 필요가 전혀 없으며, 너무나 간단한 방법이기에 사우나에서도 전혀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혼자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한 번 염색하면 한 달 동안 처음 염색한 상태 그대로 유지된다. 별도의 린스나 트리트먼트 사용도 필요 없는 것이 타사 제품들과 차별화 되는 점이다.

이런 염색의 간편성과 장점으로 이 제품 하나로 이·미용실을 가지 않고 집에서 셀프 헤어스타일링을 통해 짧은 단발이나 긴 머리를 본인의 머리를 직접 다양한 염색 색상으로 연출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색상 또한 예쁜 색깔로 중, 장년층에 인기 있는 검은색, 진한 갈색, 자연 갈색 등 색상 종류도 다양하다. 뿌리염색, 새치염색, 전체염색, 백모염색 등에 두루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인기가 좋다. 인체에 해로운 암모니아를 없애고 헤나, 로즈마리, 창포, 알로에베라겔, 상백피 등 16가지 자연 추출물로 만들어 안전하게 사용하는 저자극성이다.

특히 수용성이라 피부에 묻어도 걱정이 없다. 머리를 물로 헹구는 과정에서 피부에 묻은 부분이 말끔하게 지워지고, 머리카락만 깔끔하게 염색이 되는 방식이며 무엇보다 염색약 특유의 역한 냄새가 나지 않고 염색 시 냄새가 향기로운 게 이 제품에 자랑이다. 문의 1544-0563

오랫동안 샴푸식 염색약만 판매해 온 대양라이프 홈페이지는 자사에서 공급된 염색약 모두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도 매우 높다. 5000여 건에 달하는 홈페이지의 이용후기 코너에서 이를 엿볼 수 있다. “이런 염색약 처음이다” “진짜 간편하다” “색이 어둡지 않고 자연스럽다” “좋아서 꾸준히 쓰고 있다” “염색이 잘 되며, 머릿결 손상도 없다” “피부에 묻어도 잘 지워진다.” “획기적이다” 등 호평 일색이다. 이런 장점으로 인하여 샴푸식 염색약의 재 구매율이 매우 높다.

이 같은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대양라이프(www.lifedy.co.kr)에서는 1월 출시된 신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출시 기념으로 시중 가격 10만 원인 10박스 가격이 5만9800원. 여기에 사은품으로 4박스, 2개월 무료 체험 분 1박스까지 추가 증정한다.

제품 속에 별도 포장된 체험분을 먼저 사용해 본 뒤 불만족스러우면 2개월 이내에 반품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대양라이프#염색#염색약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