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홈카페 ‘가찌아 아니마’ 20일 홈쇼핑서 공식 론칭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2월 20일 14시 19분


코멘트
코디아아이앤티와 모두렌탈㈜이 80년 전통의 이태리 커피 머신 브랜드 가찌아의 신제품 ‘아니마(ANIMA)’를 20일 저녁 롯데홈쇼핑에서 공식 론칭한다.
코디아아이앤티와 모두렌탈㈜이 80년 전통의 이태리 커피 머신 브랜드 가찌아의 신제품 ‘아니마(ANIMA)’를 20일 저녁 롯데홈쇼핑에서 공식 론칭한다.
코디아아이앤티(대표 안정필)와 모두렌탈㈜(대표 고선우)이 80년 전통의 이태리 커피 머신 브랜드 가찌아의 신제품 ‘아니마(ANIMA)’를 20일 저녁 롯데홈쇼핑에서 공식 론칭한다.

가찌아의 ‘아니마’는 이탈리아의 뿌리 깊은 에스프레소 역사와 기술력을 담은 가치 있는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콤팩트한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가찌아는 1938년 피스톤 방식으로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는 새로운 방식의 머신을 개발해 특허출원을 했으며, 세계 최초로 가정용 커피 머신을 개발한 회사이기도 하다. 에스프레소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전문가용 머신을 개발하던 노하우를 가정용에 적용해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론칭하는 ‘아니마’는 프리 인퓨전(Pre-Infusion)으로 원두의 향이 살아있는 깊은 맛의 에스프레소를 느낄 수 있다. 5단계의 아로마 버튼과 함께 커피 농도 및 원두 분쇄도 조절, 추출 온도 세팅 등이 가능해 취향에 맞는 커피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자동 우유 거품 노즐(파나넬로 스팀완드)이 장착되어 어렵게 느껴지던 카푸치노를 손쉽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페라떼, 아포카토 등 다양한 커피 메뉴와 녹차라떼, 핫초코 등 커피 외 음료를 직접 만들 수 있는 레시피 북을 함께 제공한다.

물통이 포함돼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고, 자동 린싱(헹굼)기능과 분리형 추출기로 간편하게 물세척이 가능해 청소 및 유지 관리가 간편하다.

코디아이앤티 안정필 대표는 “가찌아 아니마의 홈쇼핑 렌탈 서비스 론칭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커피 머신 뿐만 아니라 커피 원두, 테이블 매트 등 테이블 데코와 커피 레시피와 같은 커피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 홈카페 디자인 기업으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모두렌탈 고선우 대표는 “에스프레소의 원조인 이탈리아의 커피를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찌아 아니마의 특징”이라며 “이번 렌탈서비스를 통해 트렌드로 떠오른 나만의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카페를 경제적 부담 없이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두렌탈은 ‘가찌아 아니마’의 론칭 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필요한 좋은 제품을 경제적인 부담이 적은 렌탈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시장에 제공해 오고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