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보] 생그린, 프리미엄 한방 마스크팩 ‘자윤진 마스크’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2월 15일 14시 18분


코멘트
생그린, 프리미엄 한방 마스크팩 ‘자윤진 마스크’ 출시
사진제공=생그린
사진제공=생그린

○…창립 30주년을 맞은 자연성 한방화장품 브랜드 생그린이 ‘매화 향 가득한 곳’ 라인의 ‘자윤진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매화향 가득 한 곳’ 라인의 ‘자윤진 마스크’는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 포함되어 피부를 더욱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여기에 매화 발효수, 매실, 매엽, 매근추출물 성분의 한방 영양액으로 피부의 진액을 보충해주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또한 밀착력과 중량감이 높은 초미립 극사 재질로 제작해 마스크 시트가 피부에 들뜨지 않고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된다.

스킨푸드, 생생한 컬러의 ‘생과일 착즙 틴트, 블러셔’ 출시

○…스킨푸드가 싱싱한 과일과 야채를 그대로 짜넣은 듯한 컬러로 볼과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는 ‘생과일 착즙 틴트, 블러셔’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공=스킨푸드
사진제공=스킨푸드

스킨푸드 ‘생과일 착즙 틴트’는 고농축 착즙주스의 생생한 컬러와 수분감을 담아 처음 바른 컬러 그대로 입술에 착색되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고보습, 고발색 틴트다. 갓 짜낸 생과일 주스 같은 상큼한 맛과 향기가 특징이며,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생과일 착즙 블러셔’의 경우 수분 베이스 50% 이상의 촉촉한 수분 제형으로 밀착력과 지속력을 두루 갖춘 리퀴드 타입의 블러셔로,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쿠션 핑크팬더 한정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핑크팬더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우라 광채쿠션 핑크팬더’를 오는 17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리블리 핑크팬더 광채쿠션은 수분 성분이 40% 이상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고,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투명하게 빛나는 수분광을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미백과 주름개선은 물론 자외선 차단(SPF 50+/PA +++)의 3중 기능성까지 갖췄다. 여기에 핑크팬더의 캐릭터까지 더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사진제공=블리블리
사진제공=블리블리


온 가족이 즐기는 착한 유산균, ‘락티발란스’ 신바이오틱스

○…최근 이산화규소 유해성 논란이 불거짐에 따라 이산화규소 무첨가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가루가 굳는 것을 방지하여 각종 비타민과 유산균 제품에서 사용되고 있는 이산화규소는 제조업계에서 필수적인 첨가물이라고 주장하는 것에 반해, 유해성에 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 때문에 이산화규소와 합성 착향료 무첨가 제품인 락티발란스가 주부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것. 락티발란스는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를 도우며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효과가 좋다.
사진제공=락티발란스
사진제공=락티발란스

락티발란스는 최근 광고 모델로 따뜻하고 가족적인 이미지를 가진 배우 이윤미를 통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면역 제품임을 선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