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꽃말 고백’으로 연인도 챙기고 인연도 챙기세요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2월 10일 03시 00분


코멘트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꽃, 사랑을 말하다(Love is in bloom)’를 테마로 고급스러운 플라워 패턴 패키지에 꽃말 타이포그래피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기획 제품 50여종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밸런타인데이가 연인을 위한 날에서 주변 사람들과 인연을 맺는 날로 의미가 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감성을 살린 꽃말 메시지로 평소 말로 하기 어려웠던 마음을 전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꽃말 고백은 말로 하기 쑥스러운 표현을 꽃말로 대신 전하는 것으로, 19세기 유럽에서 시작된 낭만적인 풍습으로 알려져 있다. 파리바게뜨는 꽃말을 파리바게뜨만의 위트를 더해 재해석하고, 이를 플라워 패턴 패키지에 타이포그래피로 디자인해 선물의 가치를 높였다. △분홍장미의 꽃말인 ‘맹세(promise)’는 “행복이 별건가요? 당신과 내가 함께 있는데” △리시안셔스의 ‘변치 않는 사랑(eternity)’은 “다시 태어난다 해도 너를 찾아 사랑할 거야” 등 어렵게 느낄 수 있는 꽃말을 재치 있게 제품 패키지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유럽 스타일의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전하는 달콤한 고백


유럽 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초콜릿 제품을 선보인다. △핸드메이드 스타일의 프리미엄 초콜릿을 담은 ‘로맨틱 기프트’ △한 송이 피어나는 꽃 모양으로 초콜릿을 담은 ‘라운드 러브’ 등을 내놨다.

견과류를 넣어 만든 프리미엄 제품도 선보인다. △과일과 견과류가 듬뿍 토핑된 ‘후르츠타블렛’ △통호두를 초콜릿으로 코팅한 ‘통째로 월넛 초코’ 등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초콜릿 제품도 마련했다. △꽃을 모티브로 한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초콜릿으로 구성된 ‘하트블로썸’ △미니 사이즈의 핑크로즈 초콜릿과 하트 초콜릿으로 구성된 ‘러브파우치’ 등은 지인들에게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다.

특별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즌 스페셜 케이크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시즌 스페셜 케이크도 선보인다. △두 가지 컬러가 돋보이는 하트 모양 케이크에 리치 내용물과 산딸기 크림을 넣고 러브픽, 생딸기, 블루베리로 장식한 ‘사랑의 투톤하트 케이크’ △크랜베리 스펀지와 달콤한 딸기잼이 조화로운 ‘러블리핑크 마카롱 케이크’ △화이트, 블루베리 스펀지에 상큼한 블루베리잼을 더한 ‘러브유 커플 케이크’ 등이다.

△진한 버터 풍미의 부드러운 초코 케이크에 달콤한 초콜릿을 코팅한 ‘구겔호프 초코’ △상큼한 미니 사이즈의 롤케이크 ‘미니롤’ 세트 △분홍색 볼 안에 마들렌을 담은 ‘러브 마들렌’ △촉촉한 초코롤 속 가나슈크림과 생크림이 가득 든 ‘쇼콜라롤’ 등 기존 인기 베이커리 제품에 밸런타인데이를 접목한 다양한 제품도 선보인다.

디즈니 ‘미녀와 야수’, 초콜릿 브랜드 ‘키세스’와 만나다


3월 개봉 예정인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와 초콜릿 브랜드 키세스와 협업한 기획 제품도 출시했다. △미녀와 야수가 디자인된 틴케이스(사각형 알루미늄 용기)에 초콜릿을 담은 ‘플라워 가든’ 초콜릿 브랜드 ‘키세스’와 협업 제품으로 △키세스 초콜릿으로 달콤함을 더한 ‘초코 케이크 위드 키세스’, ‘딸기 케이크 위드 키세스’ 등을 내놓는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밸런타인데이 제품은 아날로그 감성을 더한 꽃말 패키지에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초콜릿 등을 다채롭게 구성한 점이 특징”이라며 “연인은 물론 가족, 친구, 직장동료 등 인연을 맺고 있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소소하게 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파리바게뜨#spc#발렌타인데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