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심은진 美 괌서 절도피해, SNS에 “행복한” 여행사진 올렸었는데…
더보기

심은진 美 괌서 절도피해, SNS에 “행복한” 여행사진 올렸었는데…

황지혜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7-01-13 17:06수정 2017-01-13 17:0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심은진 인스타그램 갈무리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이 이세나와 함께 괌으로 여행을 떠났다가 절도 피해를 입은 가운데, 그가 공개한 여행지 사진들도 화제다.

심은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괌 여행 중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수영장에서 휴식을 즐기는 뒷모습,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모습, 밤하늘 달을 찍은 분위기 있는 사진 등을 올리며 “I am happy now” “amazing moon light. I love guam” 등 글도 함께 적었다.


마보동굴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며 “이곳에서 신세계를 보았다. 자칫하면 지나칠 수 있었던 곳에서 현지인들을 극적으로 만나 깊은 곳까지 소개받았던 천국 같았던 곳”이라는 소감도 전했다.

주요기사

하지만 심은진은 13일 자동차 보조석 창문이 깨진 모습이 담긴 사진과 “누군가 우리의 차 보조석 창문을 깨고 우리의 모든 것들을 훔쳐갔다. 이 상황이 참 어이가 없는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계속 웃음이 나는 건 왜일까?”라는 글을 올렸다.

해당 사진은 현재 삭제됐지만 심은진의 소속사 이매진아시아 측은 동아닷컴에 “관광하던 중 피해를 입었다. 차량 안에 소지품을 놓고 내렸는데 누가 훔쳐갔고 현재 경찰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