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스마트 컨슈머]“녹용 한 첩으로 겨울을 이기세요”
더보기

[스마트 컨슈머]“녹용 한 첩으로 겨울을 이기세요”

최윤호 기자 입력 2016-12-20 03:00수정 2016-12-20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천호식품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 몸이 약해진 것을 체감하는 경우가 많다. 기력이 쇠함을 느끼게 된다. 겨울철 기력증진이 절실한 요즘 천호식품 ‘녹용홍삼’이 주목을 받고 있다.  

 천호식품 ‘함께 먹어 더 좋은 녹용홍삼’은 기력보강 제품으로서 뉴질랜드산 녹용 상대와 6년근 홍삼 등 귀한 원료만을 담아냈다.

 특히 녹용 상대는 녹용의 윗부분으로 절단면 전체가 붉은 빛을 띠며 조직이 치밀한 것이 특징이다. 영양이 집중되어 있고 채취량이 적어 한방에서도 녹용 중의 녹용으로 치는 부위다. 제품에 들어간 녹용상대의 함유량은 무려 8만2500mg으로 돈으로 환산 땐 22돈에 해당되는 양이다. 문의 1522-1005

 또한 국가가 직접 녹용의 품질을 관리하는 뉴질랜드에서 방목하여 기른 사슴의 녹용만을 사용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

주요기사

 몸이 약해지거나, 기력이 달릴 때 홍삼만 한 것도 없다. 천호식품 ‘녹용홍삼’은 녹용과 함께 여섯 번의 겨울을 견뎌 삼의 힘이 좋다는 6년근 홍삼을 함께 담아냈다. 녹용, 홍삼 등 귀한 원료를 천호식품의 특화된 기술력으로 배합해 원료의 유효성분은 최대화하고 위생적으로 추출해 한 팩에 담아냈다.

 2016 소비자의 선택 건강식품 대상을 수상한 천호식품 ‘녹용홍삼’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보양 원료인 녹용과 홍삼을 한번에 먹을 수 있어 특히 부모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인기가 높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녹용#천호식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