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모바일게임 No.1 넷마블, 2016년 '하반기 신입 공채 모집' 실시
더보기

모바일게임 No.1 넷마블, 2016년 '하반기 신입 공채 모집' 실시

동아닷컴입력 2016-10-07 10:33수정 2016-10-07 10:5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넷마블게임즈', '넷마블몬스터', '넷마블앤파크', '넷마블엔투' 4개사 참여
- 게임제작, 사업, 소프트웨어 개발, 데이터분석 등 총 5개 부문 선발
- 게임덕, 열정덕, 소통덕, 긍정덕 등의 '4덕(德)'이 채용키워드
- 7일부터 오는 10월 17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접수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2016년 하반기 신입 공채 모집을 금일(7일)부터 오는 10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 퍼블리싱을 책임지는 넷마블게임즈 △'몬스터 길들이기'를 개발한 '넷마블몬스터' △ 스포츠 게임 명가 '넷마블앤파크'(구 애니파크) △ 국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개발사 '넷마블엔투' 등 넷마블컴퍼니 4개사가 참가해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의 모집부문은 △게임제작 △사업 △소프트웨어 개발 △데이터분석 등이다. 게임제작 부문은 기획, 프로그램, 그래픽디자인 등 다양한 직무에 대해 모집하며, 사업PM을 채용하는 사업부문은 국내 전문 인재와 더불어 글로벌 인재도 선발할 계획이다. 또 소프트웨어개발과 데이터분석에서도 전문지식을 보유한 인재를 모집한다.

주요기사

이번 하반기 넷마블 공채의 채용키워드는 '4덕(德)'으로 요약된다. 넷마블은 무조건 플레이 해보고 나만의 별점을 줄 수 있는 '게임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도적으로 고민하고 도전하는 '열정덕', 혼자보다는 여러 사람과 협업하는 것이 즐거운 '소통덕', 어려움이 닥쳐도 기회로 여길 수 있는 '긍정덕' 등 총 4가지의 인재상을 갖춘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넷마블 전현정 인사실장은 “넷마블은 무엇보다 게임에 대한 도전과 열정이 가득하며 뭐든 하고 싶어하고 일을 만들어서 하는 하고잡이형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며 “국내외에서 인정한 개발력과 운영 서비스를 기반으로 글로벌 메이저 게임회사로 향하고 있는 넷마블행 열차에 많은 탑승 바란다”고 말했다.

금번 공채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게임에 대한 열정을 가진 인재라면 누구나 오는 10월 17일(월)까지 넷마블 컴퍼니 사이트(https://www.netmarble.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과 인턴십(8주) 순이다.

이번 넷마블 2016년 하반기 신입 공채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컴퍼니 사이트 및 넷마블 채용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tmarblerecru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6 넷마블 하반기 신입 공채 모집 이미지(자료출처-넷마블 컴퍼니)


동아닷컴 게임전문 조영준 기자 zoroaster@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