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울트라 모이스쳐 크림’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11월 30일 03시 00분


코멘트

[Beauty Info]72시간의 수분 골든타임, TECA의 힘으로 지킨다.

급격한 피부 손상과 노화를 불러일으키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는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 마데카 울트라 모이스쳐 크림’은 피부 속 수분을 최대 72시간까지 유지하는 보습크림으로, 피부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및 손상된 피부 개선효과 등이 6가지 임상결과로 밝혀져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동국제약의 피부 과학이 담긴

‘센텔리안24’

동국제약은 잇몸약 ‘인사돌’,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 여성갱년기 치료제 ‘훼라민큐’ 등 식물성분을 함유한 의약품으로 잘 알려진 제약회사다. ‘센텔리안24’는 이러한 동국제약의 47년 노하우가 집약돼 탄생한 고기능 화장품 브랜드. 특히 ‘마데카크림’은 올 초 홈쇼핑을 통해 런칭해 100억원 완판 사례를 기록할 만큼 피부재생에서 미백까지 케어해 주는 똑똑한 제품이다. ‘마데카 울트라 모이스쳐 크림’은 기존 ‘마데카 크림’에 보습력을 강화해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지켜주는 손상케어 전신보습크림이다.

황금비율로 추출,

임상으로 검증된 TECA의 힘

‘센텔리안24’의 주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는 인도양 마다가스카르 섬 등 청정지역에서 자생하는 식물이다. 오래 전부터 지역 토착민의 피부치료제로 사용되었으며 상처 입은 호랑이가 그 잎 위에서 뒹굴어 상처를 치유했다고 해서 ‘호랑이풀 또는 병풀’이라고 부른다.

이 센텔라아시아티카의 정량추출물(TECA)은 수확부터 추출까지 약 6개월이 소요되며 총 7단계의 엄격한 공정을 거쳐 완성된다. TECA의 주요 효능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조직을 재생시키는 것인데, 국내 특허 758건, 해외특허 2113건 등 1만4000여 건의 논문에서 그 효과에 대한 연구와 검증이 이뤄졌다.

Winter Hot Item

72시간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힘!

‘마데카 울트라 모이스쳐 크림’

‘마데카 울트라 모이스쳐 크림’은 온 가족이 함께 쓰는 손상된 피부케어와 전신보습 크림으로 제격이다. 식물성분이라 안심하고 얼굴에 바를 수 있으며 남녀노소, 모든 피부 타입에 두루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겨울철 쉽게 거칠어지는 피부,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 피부결 자체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개선해 주는 것이 특징이며 겨울철 피부 가려움에도 효과적이다.

72시간 수분 유지 및 거친 피부 개선, 손상 피부 개선효과는 이미 임상으로 검증되었다. 주요성분인 TECA성분 외에도 공기 중의 수분을 흡수하는 틸란드시아, 베타인이 함유돼 있으며, 3중 복합 히알우론산이 피부 고유의 수분력을 강화시켜 준다. 피부장벽 강화, 주름 완화, 피부진정, 미백 효과가 탁월한 8가지 특허성분이 들어 있다. 또한 정제수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고농도·고순도 크림이다.




촉촉하고 쫀쫀한 피부, 경험하고 싶다면···

얼굴 나이는 숨길 수 있어도 목을 비롯한 몸의 피부 나이는 숨기기 어렵다. 얼굴과 마찬가지로 몸 또한 꾸준한 관심과 관리가 필수다. 주름을 개선하고 매끄럽고 탄력 있는 하얀 피부를 원한다면, 또는 수분 손실로 인해 가려움을 느끼는 피부라면 지금 당장 고농도·고순도의 ‘센텔리안24’를 만나보자. 피부 당김까지 해결해 주는 것은 물론 피부 속까지 촉촉하고 쫀쫀해지는 밀도 높은 피부, 손상된 피부를 되돌리는 TECA의 힘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센텔리안24’의 모든 제품 라인은 홈쇼핑, 오프라인 매장 및 홈페이지(www.centellian24.co.kr)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