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분양현장]미사 푸르지오 시티 11월중 오픈 예정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11월 27일 03시 00분


코멘트

걸어서 지하철 이용 가능… 2∼3층 상가엔 테라스

㈜투게더홀딩스가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구에 ‘미사 푸르지오 시티’ 상가와 오피스텔을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미사 푸르지오 시티’는 중심상업지구 인근 거리 2개 블록으로 조성되며, 8-2·3블록은 지하 6층∼지상 20층 규모, 10-2블록은 지하 6층∼지상 18층 규모로 두 단지 모두 지상 1∼3층은 상업시설로 조성되고, 지상 4층부터는 오피스텔로 공급된다. 오피스텔의 전용면적은 두 개 사업지 모두 21, 24, 42m² 3개 타입으로 각각 546실, 269실로 조성된다.

현재 사전청약을 진행중인 상업시설은 51∼54%대의 높은 전용률로 매장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있고, 특히 미사역과 도보 2분 거리의 미사 푸르지오 시티는 미사역 사거리를 중심으로 한 출퇴근 동선과 상권 활성화가 예상돼, 주거민들의 고정수요 확보와 상가 수익률의 안정적 출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도보 5분 거리에 미사초, 미사고가 위치하고 미사지구내 초등학교 7개, 중학교 3개, 고등학교 5개가 있어 교육환경도 좋은 편이다.

특히 한강과 인접하여 풍부한 녹지공원 확보는 물론이고 미사리경정장, 하남종합운동장, 수변공원 등이 둘러싸고 있어 주말 유동인구 유입을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인근 유니온스퀘어와 이케아 등 대형 판매시설로 인한 경제효과 시너지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올림픽대로, 서울 천호 하남 간 버스전용차로로 서울 접근이 용이하고 강일IC, 상일IC를 통한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경춘고속도로 진입이 바로 가능한 사통발달의 교통여건을 자랑한다. 강남 잠실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해 서울 접근성이 좋은 데다 자연친화적 입지까지 갖추고 있는 셈이다.

소비활동, 업무활동, 문화활동이 활발한 중심지로 판교, 위례, 미사지구 3개 지역을 비교하면 미사지구는 현재 개발후발지역으로 시세가 다소 낮게 형성되어 있어 투자의 기회 또한 좋다.

최적의 환경과 역세권의 강점을 안고 있는 미사 푸르지오 시티는 목적형 동선이 확실하고 주말, 평일에도 인근 시설로의 활성화 상권과 배후 주거단지 수요상권이 위치해 있는 미사지구는 서울 접근이 쉬운 마지막 신도시가 될 것으로 보여 인기몰이가 점쳐지고 있다.

‘미사 푸르지오 시티’는 두 단지 모두 미사강변지구 중심상업지구 메인대로와 접해 있는 최적의 입지로 서울 지하철 5호선 연장선 미사역(2018년 개통 예정)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의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삼성엔지니어링 본사를 비롯해 세스코·세종텔레콤·나이스홀딩스·나이스신 용평가정보와 같은 기업들이 입주한 인근 강동첨단업무단지로 탄탄한 수요 기반을 누릴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하남 풍산지구, 강동 고덕지구 등 4만여 가구가 들어설 예정으로 주변에 구매력 높은 다양한 계층의 배후수요가 풍부하게 형성돼 있다. 하남지식산업센터 ITECO,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개발이 완료되면 배후수요는 앞으로 더 풍부해질 것으로 보인다.

견본주택은 경기 하남시 신장동 326-3번지에 있으며 이달 중 오픈 예정이다. 시행은 ㈜투게더홀딩스, 시공은 대우건설㈜.

문의 1800-4779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