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저금리 속 분양조건 없는 오피스텔 분양 받아 볼까

  • 입력 2015년 11월 26일 11시 28분


코멘트
지속되는 저금리 기조로 인해 오피스텔을 찾는 수요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특히 산업단지 주변의 오피스텔은 입지, 풍부한 임대수요 이 외에도 분양, 임대 조건 등이 훌륭해 수요자들의 관심을 더욱 많이 받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산업단지 주변 오피스텔 공급에 대한 전망은 낙관적이며수요자들 또한 산업단지 인근 오피스텔의 선호도가 높다. 산업단지 내 분양물량과 산업단지 인근 분양 물량의 분양시기가 겹칠 때 수요자들은 산업단지 인근 오피스텔 물량에 더 몰리는 것.

산업단지 내 위치한 한 공인중개업자에 따르면 “오피스텔 분양에 관심이 많은 수요자들은 산업단지 내, 인근에 위치한 오피스텔까지 비교하며 신중히 투자를 하는 편이다”라며 “분양가 차이가 없을 땐 보통 분양, 임대조건이 없는 오피스텔에 수요자들이 더 몰리고 계약률도 더 높다”고 전했다.

이러한 상황에 대명건설이 가산디지털 3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 대성디폴리스에‘가산 대명벨리온 오피스텔’분양 중에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오피스텔은 가산디지털 3단지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어 일반 오피스텔로 분양 및 임대 조건이 없는 오피스텔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근 가산디지털단지와 구로디지털단지에 9700여개의 기업, 16만2000여명의 근로자가 포진돼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교통, 편의시설, 설계 등이 훌륭해 임차인들은 끊임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가산 대명벨리온은 지하철 1,7호선이 지나는가산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한더블역세권 단지이며, 서부간선도로 이용이 편리한 사통발달의 교통망이 구축되어있어 교통환경이 우수하다.

주변 시설도 풍부해 임차인들의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인근에는 안양천 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가리봉 패션 로데오거리가도보권에 위치해 있어 생활편의성이 높다. 또한 주변으로 대형마트, 대형아울렛, 롯데시네마 등을 비롯해 은행 및 근생시설들이 입주한 저층부의 상가들이 많아 편리한 생활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설계적인 면으로는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 시스템 에어컨(천장 매립형), 가스쿡탑 등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해 임차인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현관, 지하주차장에 외부인 통제를 위한 무인경비시스템은 물론, 로비와 주차장, 엘리베이터 등에 고화질 CCTV를 설치해 철통보안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가산 대명벨리온은 지하 3층~지상 16층, 1개동, 총 585실 규모로 전용면적은 16~30㎡로 임대 선호도가 높은9개타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문의 02-861-1010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