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요자 만족 쏙쏙 높인다 ‘수지 성복 아이비힐’ 눈길

  • 입력 2015년 11월 23일 15시 09분


코멘트
- 편리한 생활 인프라, 우수한 교통 인프라 모두 갖춰 눈길 사로잡는 ‘수지 성복 아이비힐’
- ‘힐링’하면서 도심의 편리함 다 누릴 수 있어 각광
- 서비스 공간 제공... 다락방, 테라스 효율적으로 공간 활용할 수 있어


부동산 실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테라스하우스 ‘수지 성복 아이비힐’이 분양을 앞두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539번지 외 44필지에 한양산업개발㈜이 시공하고 ㈜코람코자산신탁이 시행하는 수지 성복 아이비힐은 총 66세대로 전용면적 84㎡(40세대), 92㎡(26세대)의 중형 평형대로 된다. 단독주택의 쾌적함과 공동주택의 편리함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어 가치가 높다.

자연 속에 위치해 있지만, 그린 프리미엄은 물론 도심의 편리함까지 모두 다 제공돼 화제다.

▲ 사통팔달 수지 성복 아이비힐 강남, 광교 및 분당신도시 접근성 좋아
수지 성복 아이비힐은 교통 인프라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 IC와 분당과 신분당선 성복역(2016년 개통 예정)을 통해 20분대로 강남에 진입이 가능해 서울 접근성 및 타지역의 인프라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또한, 사업지 전면도로에 서울 도심 및 강남권으로 이동 가능한 광역급행버스(BRT) 정류장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 광교 및 분당신도시가 인근에 위치하여 다양한 권역의 생활 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GTX 용인~성남~수서~삼성역의 노선이 2020년 개통 예정으로 GTX가 지나는 용인 구성역도 이용할 수 있다. 용인 구성역에서 수서까지는 10분 내 이동이 가능하고, 삼성역까지는 13분 내 진입이 가능하다. 자연과 인접해 있지만 도심으로 접근이 편리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여유로운 생활 환경 속에서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탁월한 교육여건까지 누릴 수 있어
자연을 품은 테라스하우스인 만큼 쾌적한 주거환경이 보장돼 있다. 단지는 광교산 자락에 위치해 푸르른 녹지를 충분히 즐길 수 있으며 탁월한 조망권도 확보해 여유로운 전원생활이 가능하다.

또 수지 성복 아이비힐은 용인의 8학군이라 불리는 탁월한 교육여건을 누릴 수 있는 뛰어난 교육환경이 돋보인다. 사업지 반경 1km 이내에 성서초, 성서중, 성복고 등 초,중,고가 각각 2개씩 위치하며 학원가도 잘 형성되어 있다.

특히, 성복동 일대는 생활 인프라가 탄탄해 지역 내에서도 최고의 주거지로 각광받는 곳이다. 인근에는 성복동 주민센터,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이 인접해있어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또한, 신분당선 성복역에는 2018년 준공 예정인 롯데복합쇼핑몰이 계획되어 있어 풍요롭고 질 높은 생활이 가능하다.

▲ 공동주택과 단독주택의 장점만 골라 담은 ‘더블 프리미엄 테라스하우스’
수지 성복 아이비힐은 단독주택의 독립성과 공동주택의 편리성 각각의 장점을 결합한 도심형 테라스하우스다.

수지 성복 아이비힐은 수직형 단독설계로 만들어져 공동주택의 문제점을 최소화했다. 수직으로 적층되어 세대가 위치된 아파트와 달리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한 독립된 설계를 선보인다. 특히, 공간이 분리된 독립적 실내구조로 가족들 개개인의 사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자녀들이 내, 외부 소음에서 벗어나 조용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수직형 단독구조로 이웃의 층간 소음을 비롯한 각종 생활 소음에서 자유롭고, 가족 구성원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해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개방감과 쾌적함도 탁월하다.

수지 성복 아이비힐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서비스면적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4층 위에 위치한 다락방은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다락방 앞에 위치한 야외테라스는 주변 녹지환경을 조망할 수 있고,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였다.

1층 필로티 전용주차구역은 공동주택의 주차문제를 해결하는 주차공간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필로티 주차장 옆에는 세대별로 창고 및 다용도실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실거주자들이 공간활용을 다양하게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그 외 놀이터, 주민회의시설, 휘트니스 등 아파트 단지와 같은 편의시설도 만들어진다.

한편, 수지 성복 아이비힐의 분양가는 인근 아파트 매매가 대비 낮은 분양가로 나올 예정이라 가격경쟁력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분양관계자는 “수지 성복 아이비힐은 쾌적한 환경 속에서 강남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희소가치가 높은 단지로 자연을 품은 도심형 테라스하우스로 조성된다” 며 “일반 전원형 테라스하우스에서 결핍되기 쉬운 교육이나 교통, 생활편의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설계적으로도 단독주택의 독립성과 아파트의 편리함이라는 장점들만 결합된 최적의 주거환경이 제공된다” 고 밝혔다.

수지 성복 아이비힐의 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570-11번지에 위치한다.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