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 강남생활권 가능해 인기

  • 입력 2015년 11월 20일 17시 22분


코멘트
- 업무밀집지역인 강남 생활권 가까운 단지 수요자 선호도 높아..
-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 미사강변도시 미사역 초역세권,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으로 강남 생활권 확보

부동산 시장에서 강남 접근성은 시세형성 및 수요자들의 구매에 큰 영향력을 미친다.

강남 생활권이 확보된 단지들의 경우는 인기가 높으며 집값 상승률도두드러지기 때문에 오피스텔도 강남생활권이 가능하면 가치가 더 높다. 오피스텔의 특성상 직장인들의 거주가 많아 대표적인 업무지구인 강남권으로 출퇴근이 용이하면 그만큼 메리트가 높기 때문이다. 그 외 다양한 강남권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실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와 신분당선 연장선으로 강남 접근성이 좋은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은 부동산114에 따르면 오피스텔의 3.3㎡당 가격이 평균 1894만원으로 2013년보다 3.3㎡당 161만원이 상승했다. 신분당선 연장으로 강남접근성이 좋아진 용인시 수지구도 마찬가지다. 2011년만해도 3.3㎡당 653만원이었던 시세는 현재 1112만원을 기록하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오피스텔의 경우 기본적으로 역세권 입지에 산업단지 등의 배후수요를 갖춘 뒤 강남접근성까지 갖췄다면 공실의 위험이 대폭 줄어든다”고 밝혔다.

이러한 가운데, 현대건설이 강남 접근성이 뛰어난 미사강변도시의 핵심 입지에‘힐스테이트 에코 미사’ 오피스텔을 분양할 예정으로 화제다.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는 미사강변도시 내에서 투자가치 높기로 소문난 5호선 미사역(2018년 개통 예정) 초역세권에 조성되어 배후수요가 끊이지 않을 전망이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이용해 강남 및 서울, 수도권으로 편리하게 진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중심상업지구 내에서도 가장 중심이 되는 입지라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풍부하게 갖춰진다. 사업지 인근으로는 한강과 미사리조정경기장이 있고, 망월천 및 여의도공원의 5배인 망월천수변공원(예정)이 형성되어 도심형 오피스텔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쾌적한 자연환경도 자랑한다.

최적의 주거환경을 갖춘 프리미엄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지구 중심상업시설용지 14블록(14-1,14-2)에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 7층~지상 20층, 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19~82㎡, 총 650실로 조성된다.선호도 높은 전용 19㎡이하 소형비율이 70%이상을 차지해 투자가치가 높을 전망이다.

한편,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가 분양되는 미사강변도시는 서울 동부권 주거벨트의 중심으로 뛰어난 자연환경을 지닌 강남권배후도시로 개발 중이다.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풍산동,덕풍동,선동 일원에 약 172만평 규모로 약 3만 8000여 세대에 거주인원 약 10만 명 수준의 신도시로 형성된다.

더욱이,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 주변으로 다양한 개발호재들이 대기하고 있어 임대수요도 풍부할 전망이다. 사업지 인근에 강동첨단업무단지,신세계 유니온스퀘어,엔지니어링복합단지,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 등이 생긴다.삼성엔지니어링 외 약 10개의 회사가 들어설 예정인 강동첨단업무단지는 상주인원만 약 2만명에 달한다. 엔지니어링복합단지(2017년 예정)에는 약 200개의 기업체가 입주할 계획이며, 고덕상업업무 복합단지(2017년 예정)는 R&D,소프트웨어,IT,BT 등 신지식사업시설이 조성된다.

내년에 완공예정인 초대형 쇼핑몰 신세계 유니온스퀘어는 약 7000여 명이 근무하며, 쇼핑,여가,외식,문화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교외형 복합쇼핑몰로 꾸며진다.

특히,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는 현대건설만의 프리미엄 높은 전 실 복층설계로 차별화와 희소성을 동시에 지닌다.층고가 높아 일반 소형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힘든 탁 트인 개방감 및 뛰어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원룸형 타입 외 투룸형, 쓰리룸형까지 갖추고 있어 투자자와 실거주자 모두 만족시킨다. 1인 가구뿐 아니라 신혼부부, 3인 이상 가족들도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으며, 특히 펜트하우스에는 테라스까지 설계돼 단지의 가치가 탁월할 것으로 보인다.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422-7(문화회관 사거리)에 마련되며,11월 말 오픈 한다. 입주는 2018년 9월 예정이다.

문의 02-431-1815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