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올겨울, 따뜻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패밀리룩 연출을…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11월 19일 03시 00분


코멘트

노스페이스


본격적인 추위가 다가오면서, 탁월한 기능성을 갖춰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기능성은 물론이고 세련된 스타일까지 더해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범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면서, 패밀리 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도록 키즈 아이템까지 함께 갖춘 제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어 주목할 만하다.

‘2015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2년 연속 아웃도어 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는 노스페이스는 올겨울 시즌을 앞두고 따뜻하고 편안하게 신기 좋은 다운부츠 ‘부띠(BOOTIE)’ 시리즈 신제품을 성인용과 아동용으로 함께 출시하였다.

노스페이스 ‘15 우먼 부띠’
노스페이스 ‘15 우먼 부띠’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 사용 ‘부띠’

노스페이스 ‘부띠’는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하며 패딩 재킷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 폭넓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부띠는 2009년 첫선을 보인 이래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다운부츠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이번 시즌 출시된 ‘부띠’는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파일론 소재의 중창(미드솔)과 탁월한 접지력의 겉창(아웃솔)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성을 강화했다. 또한 무릎까지 오는 하이컷, 종아리까지 오는 미드컷, 발목까지 오는 숏컷 등 다양한 길이와 풍성한 퍼 디테일 등 여러가지 스타일로 선보여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15 우먼 부띠(15 W BOOTIE)’와 ‘15 맨 부띠(15 M BOOTIE)’는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입체적인 사선형의 패딩 설계로 스타일을 더했다. 노스페이스 15 부띠는 아이스픽 형태의 겉창(아웃솔)과 고밀도의 파일론 중창(미드솔)을 적용해 불안정한 노면에서도 뛰어난 안전성과 접지력을 제공한다. 노스페이스 15 부띠 여성용은 버건디, 다크 브라운, 애시 그레이 및 블랙 등 12가지 컬러로, 남성용은 애시 그레이, 블랙, 콜드 블랙 및 스모크 그레이 등 4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가격은 모두 12만 원.

노스페이스 키즈 ‘맥머도 15 다운 파카’
노스페이스 키즈 ‘맥머도 15 다운 파카’


성인용 아동용 동시에 출시, 패밀리 룩 가능

노스페이스는 ‘15 부띠 키즈(15 BOOTIE KID)’와 ‘맥머도 15 다운 파카(MCMURDO 15 DOWN PARKA)’ 등 성인용과 아동용 제품을 동시에 선보여 올겨울 아이들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 ‘15 부띠 키즈’는 뛰어난 보온력의 구스다운 충전재와 미끄러지지 않는 아이스그립의 겉창(아웃솔)을 적용해 한겨울에도 아이들이 따뜻하고 안전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색상은 애시 그레이, 블랙, 실버 및 아이스 그레이 등 4가지로 선보였다. 가격은 10만 원.

또한 노스페이스 키즈 ‘맥머도 15 다운 파카’는 아이들의 움직임을 과학적으로 분석한 ‘활동과학 시스템’을 적용해 추운 날씨와 거친 자연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보온성, 신축성, 방수 및 방풍 기능 등을 한층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과 지퍼형 가슴 포켓, 플랩 디자인의 핸드 및 소매 포켓을 채용해 수납성을 높였으며, 심플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에 퍼 장식의 후드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강화했다.

이 제품은 특히 발열 기능이 뛰어난 프로히트와 방수 및 투습 기능의 하이벤트 소재를 적용해 눈이나 비 걱정 없이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레드, 로열블루, 핫핑크, 베이지 및 블랙 등 5가지이며 가격은 25만8000원이다.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