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주택거래량 급증… 송도 동일스위트 공급 ‘단비’

  • 입력 2015년 11월 16일 11시 24분


코멘트

가을 이사철을 맞아 부산지역 주택거래량이 급증하고 있다.

11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지난달 부산지역 주택매매 거래량은 9863건으로, 전달 7258건 대비 35.9% 늘었다. 이는 전달 대비 8.5% 증가한 수치다.

특히 아파트매매 수치가 눈에 띄는 증가 폭을 보였다. 지난달 부산지역 아파트매매는 전달 4654건 대비 41% 증가한 6564건을 기록한 것. 부동산 관계자는 “전세난과 저금리 기조 속에 당분간 상승세는 지속될 것”이라며, 부산 부동산 시장의 청사진을 예고했다.

부산지역 아파트 분양 열기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넘버원 프리미엄 아파트 부산 ‘송도 동일스위트 오션팰리스’가 공급을 시작해 실 거주자 및 투자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송도 동일스위트는 천혜의 휴양지 송도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탁 트인 바다 즐길 수 있으며, 채광과 통풍성을 높이기 위한 최신 4-Bay 남향 구조로 실내가 밝고 쾌적하다.

남항대교-광안대교-경부고속도로, 거제도-해운대를 잇는 오션 브릿지의 중심에 있어 교통의 편리성을 갖췄으며, 주변으로 고신대학교 의료원, 자갈치 시장, 롯데백화점 등 생활 인프라가 탄탄하다. 또한 일상에서 달콤한 휴식을 선사해 줄 송도해수욕장, 암남공원, 송림공원, 동섬 등이 배산임수 형태로 단지를 둘러싸고 있다.

과학적인 단지 설계로 생활의 편리함을 더한 동일스위트의 프리미엄은 미래투자지로서의 프리미엄 가치도 우수하다. 해양복합휴양단지를 목표로 한 도시재창조 사업의 일환으로 송도 케이블카와 경전철 송도선, 천마산 터널 등이 개통 예정돼 있기 때문이다.

아파트는 방 4개인 전용면적 74㎡의 C타입(228세대)을 비롯해 99㎡ A타입(54세대), 84㎡ B타입(312세대), 66㎡ D타입(280세대), 59㎡ E타입(125세대)의 총 999세대다. 모든 세대가 최신식 과학 설비와 혁신 평면을 기본으로 하고 있음에도 공급가가 평당 800만원대로 매력적이다.

동일 스위트는 단지 외적 프리미엄뿐 아니라 단지 내에도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입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휘트니스 센터와 실내 골프 연습장, 요가/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시설과 친목도모 및 문화생활을 위한 라운지 카페와 북카페. 자녀들의 공부를 위한 스터디존, 어르신들의 무료한 시간을 달래 줄 실버존, 안전한 최신식 놀이터 등이 마련돼 있다.

뿐만 아니라 TV 폰 등 홈네트워크 시스템, 디지털 개별 온도 조절기, 전열 교환 방식 환기시스템 등 과학적 설비와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틈내 수납공간을 갖췄다.

송도 동일스위트 오션팰리스 주택홍보관은 UN호텔 옆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051-254-1144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