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지구 인근 탄탄한 배후수요를 갖춘 광교더샵 오피스텔

  • 입력 2015년 11월 11일 17시 19분


코멘트
( 이미지캡션: 광교 더샵 조감도 )
( 이미지캡션: 광교 더샵 조감도 )

부동산 시장의 트렌드가 꾸준히 변화하고 있지만 업무지구 인근 단지는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선호도가 높다.

업무지구 인근에 위치한 단지들은 꾸준한 인구 유입으로 수요층이 안정돼 배후수요가 탄탄하며, 주변으로 교통, 상업시설, 학군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대표적으로 광교신도시가 있다. 임직원이 2만3000여 명에 달하는 삼성디지털시티와 200여개 업체가 입주한 광교테크노벨리가 인접해 있으며, 한국나노기술원, 경기바이오센터,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등 230여개 업체, 5천여 명의 직원이 상주하고 있는 광교테크노벨리와도 가깝다. 연면적 13만5000㎡ 규모의 CJ 온리원 R&D 센터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최근에는 인덕원~수원 복선전철(신수원선) 사업이 본격화되면서 수원월드컵경기장역 설치가 확정됐고, 신분당선과 신수원선의환승여객이 사업성 검토에 반영되면서 교통환경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광교신도시에서는 용인~서울고속도로 흥덕IC와 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IC,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이용도 쉽다. 내년 2월에는 정자~광교를 연결하는 신분당선 연장선 1단계 사업이 개통 예정이다. 또한 경부고속도로와 용인고속도로를 연결하는 1단계 사업도 추진 중으로 이 두 도로가 연결되는 2018년에는 광교신도시에서 양재IC까지 20분대로 오갈 수 있게 된다.

탄탄한 배후수요와 우수한 교통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광교신도시에서 최대 수혜단지로 ‘광교 더샵’ 오피스텔이 꼽히고 있다.

광교신도시 C4블록에 조성되는 광교 더샵 오피스텔은 2개 동, 전용 83㎡ 단일면적, 총 276실로 지어지며 앞서 분양한 아파트 5개 동, 686가구(전용 84㎡, 91㎡)와 함께 총 962가구로 조성된다.

일반 오피스텔과는 달리 아파트처럼 방과 거실, 주방 등의 구분이 분명하면서도 4베이 구조로 설계돼 채광과 환기도 뛰어나다.

수납공간도 넉넉하다. 주방에는 아일랜드장이 제공되며 주방 옆으로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실이 구성된다. 현관 수납공간은 양 옆으로 설치돼 공간활용을 극대화했다.

피트니스센터(샤워실 포함), 독서실 등 오피스텔 전용 커뮤니티시설을 도입하고 주차시설을 따로 마련한 점도 특징이다.

광교더샵 오피스텔은 광교신도시의 랜드마크인 광교호수공원과 인접해 있어 호수생활권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맞은편에 홈플러스와 광역M버스 정류장 등이 위치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현재 광교 더샵 오피스텔은 일부 잔여 물량을 분양 중이며, 모델하우스는 수원시 영통구원천동 603-1번지에 조성돼 있다.

문의 031-215-1700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