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지역 대표할 자연친화적인 주거공간, 태조산 수피아 더 테라스

  • 입력 2015년 11월 11일 11시 05분


코멘트
최근, 답답한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건강하고 여유로운 삶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노년층을 비롯해 신혼부부로 구성된 젊은 층이 형식적인 아파트 대신 테라스하우스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데 이러한 가운데 자연 친화적인 태조산 수피아 더 테라스가 분양을 앞두고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천안에 위치한 ‘태조산 수피아 더 테라스‘는 조용한 생활공간은 물론 인근에 위치한 태조산, 왕자산으로 쾌적한 환경과 천안 내, 외곽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광역교통망, 도보 거리에 초등학교 신설 예정으로 생활 인프라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자연을 누릴 수 있는 친환경 입지가 대표적인 특징이기 때문에 인근에 위치한 태조산 공원, 태조산 올레길, 왕자산, 천안시민체육공원, 한민족역사 문화공원, 근린공원 설립 예정 등 산책로가 가까워 건강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멀지 않은 거리에 천안역, 홈플러스, 천안터미널, 신세계백화점과 같은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로 여가는 물론 문화생활, 쇼핑까지 해결이 가능하다.

부지를 중심으로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등 다수의 학군이 형성되어 있고, 부지 아래에는 초등학교도 신설예정이기 때문에 교육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무엇보다 태조산 수피아 더 테라스가 주목받는 이유는 기존 주택이 가지고 있는 평면식 고정관념에서 벗어났다는 점에서다. 수평구조로 인해 이웃 간의 층간 소음 갈등 요소가 심각한 사회적 문제가 되었는데, 반면 수직형 구조로 층간소음 걱정으로부터 자유롭고 프라이버시 확보도 가능하다. 때문에 아이들이 집안에서도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고, 이웃 간에 다툴 일도 줄어드니 자연스럽게 보다 삶의 질이 올라갈 수 있다.

1층 개인정원과 옥상테라스를 이용하여 바베큐장, 미니 수영장, 미니 텃밭 등으로 활용을 하여 여유로운 삶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가질 수 있으니 우리 가족만의 테라스 라이프가 가능하다.

또한, 세대마다 개인 테라스와 개인 주차장을 설치되어 있고 개인 무인 택배함이 있기 때문에 거주자의 프라이버시가 보호되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전문보안업체 ADT 캡스와 MOU 체결을 통해 세대 보안시스템이 작동하여 안전을 강화한 점도 눈에 띄는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그린 홈 시스템을 적용해서 햇빛을 받으면 광전효과에 의해 전기를 발생하는 태양전지를 이용한 발전방식으로 전기 사용비용이 평균 약 85~96%의 절감효과가 있다.

태조산 수피아 더 테라스는 A타입 84.84m2, B타입 84.87m2의 중소형 평형대로 총 90세대가 공급될 예정이고 (주)가온종합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오는 11월 14일 부터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041-554-0050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