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드] 호텔에서 즐기는 또 다른 즐거움, 호텔 프로모션

  • 입력 2015년 11월 6일 09시 34분


코멘트
깊어가는 가을, 호텔에서 즐기는 또 다른 즐거움
11월의 호텔 프로모션

에디터 임준

1. 르네상스 서울 호텔 ‘달콤한 나의 도시’ 패키지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트렌디하고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 고객을 위한 ‘달콤한 나의 도시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달콤한 나의 도시 패키지‘는 요즘 가장 트렌디한 디저트로 자리 잡고 있는 프랑스 정통 디저트, 에클레어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이 포함된 패키지로 상상만으로도 달콤한 추억을 선사한다.

포함사항으로는 디럭스룸 1박, 트레비 라운지 에클레어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 2인 무료 제공,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르네상스 레크리에이션 센터와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객실 내 인터넷이 제공되며, 4만 원 추가 시, 카페 엘리제 2인 조식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특별 선물로 럭셔리 스파 브랜드 ‘THA NN’ 트레블 키트를 추가 증정하여 여성 고객들을 배려한 패키지 구성으로 섬세함이 돋보인다.

‘번개처럼 맛있다’라는 뜻을 담은 다양한 종류의 에클레어 디저트와 오스트리아, 헝가리 등 유럽 황실에서 즐겨 먹는 로네펠트 티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은 친구, 연인 또는 가족의 여유로운 휴식에 가치를 더해 준다. 이 모든 혜택을 포함한 가격은 19만 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별도)이다. 문의 : 02-2222-8500


2. 노보텔 앰버서더 독산 ‘쁘띠프랑스’

근사한 분위기, 맛있는 음식과 와인 한 잔, 친절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곳에서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는 것은 어떨까? 낭만과 문화가 살아있는 프랑스 요리와 와인, 프랑스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로비라운지 뷔페 ‘가든테라스’에서 선보이는 ‘쁘띠프랑스 프로모션’에서 마음껏 경험할 수 있다.

아코르 에어리어 셰프(Area Chef)인 잭 로리 셰프가 직접 디자인해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프랑스 미식가들의 사랑을 받아온 리예뜨, 프리카쎄, 에스카르곳 등 화려한 맛과 다양한 프렌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프렌치 요리와의 완벽한 조합을 위해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모든 프랑스 와인을 25% 할인해 드리는 추가 혜
택도 누릴 수 있다. 프랑스 출신인 잭 로리 셰프는 “파리지엥들이 누렸던 화려한 미각의 세계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이 경험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11월 2일부터 11월 2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4만 5천원(세금 포함)부터 시작한다. 문의 : 02-3282-6121


3. 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 가든키친’

서울의 중심. 한강을 바라보고 있는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강남과 강북을 잇는 한남대교 남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3호선 신사역에서도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편리해 각종 모임과 행사 등이 진행되기에 최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는 모임이 많은 연말에 파티 및 행사 등을 유치하고자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다. 뷔페 레스토랑 더 가든키친은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맛, 200여 가지의 음식으로 연간 약 35만 명의 고객들이 다녀갈 만큼 인기 있는 부대업장이다.

더 가든키친에서는 11월 16일부터 ‘2016 더 가든 갈라 다이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5년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메뉴들을 모두 모아 풍성한 식탁을 제공하며 더 가든키친을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레드 & 화이트 와인, 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최소 6인부터 최대 90인까지 수용 가능한 18개의 룸도 준비되어 있다. 문의 : 02-6710-1133


4.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타파스타 샐러드 바’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Mercure Seoul Ambassador Gangnam Sodowe)의 ‘타파스타 샐러드 바(TA ’PASTA SALA D BAR)’가 합리적 가격과 훌륭한 맛으로 연일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TA ’PASTA 는 스페인의 전채 음식인 타파스(TA PAS)와 파스타(PASTA )를 결합한 타이틀로, 쏘도베 레스토랑에서는 눈과 입이 즐거운 다양한 타파스와 신선한 샐러드로 구성된 타파스타 샐러드 바를 9월 7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10월엔 월요일마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먼데이 타파스타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연일 만석을 기록하며 역삼역 일대의 직장인과 강남 주부들의 큰 호응을 얻는 데에 성공했다. ‘타파스타 샐러드 바’ 이용 고객에게는 한 가지의 메인 메뉴가 함께 제공되며, 세 종류의 파스타와 두 종류의 스테이크 중 선택 가능하다. 파스타 세트 1만9,800원, 스테이크 세트 2만7,500원. (VAT 포함) 문의 : 02-2050-6030


5.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캠핑존 프로모션 ‘패밀리 투게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을 이색적인 캠핑 체험으로 보낼 수 있는 ‘패밀리 + 투게더(Family Together)’ 프로모션을 2015년 12월 30일까지, 제이드가든 ‘캠핑 인 더 시티’에서 진행한다(2015년 12월 24일, 25일 제외).

도심 속 자연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투게더’ 프로모션은 2가지 세트 메뉴로 구성되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먼저, 3인 기준(성인 2인/어린이 1인)의 ‘패밀리 세트(Family Set)’ 메뉴에는 소고기 안심, 소고기 등심, 양념 소갈비, 한우 불고기, 워커힐 소시지, 돼지 삼겹살, 닭다리 구이, 왕새우, 구운 야채와 고구마, 훈제연어 샐러드, 쌈 야채, 쌈장, 기름장, 배추김치, 스페셜 디저트 및 해물우동이 포함되며, 어린이 특별 메뉴로 아이스크림과 오뎅탕, 그리고 공깃밥이 제공된다.

패밀리 세트의 가격은 25만원. 4인 기준(성인 2인/어린이 2인)의 ‘투게더 세트(Together Set)’의 메뉴는 패밀리 세트와 동일하며, 가격은 30만원이다. 문의 : 02-455-5000

6.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폴인 런던 팩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11월 22일(일)까지 낙엽과 낭만의 계절, 가을을 맞아 커플을 위한 ‘런던에 빠지다(Fallin’ Lond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그제큐티브와 스위트 총 2가지 타이프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31만원 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가을 하면 떠오르는 트렌치코트와 머플러 그리고 향기로운 차와 책 한 권. 영국은 가을이란 계절과 너무나 잘 어울린다. 이번 패키지를 기획한 주형호 지배인은 “이번 폴인 런던(Fallin’ London) 패키지는 런던의 가을이란 의미의 ‘Fall in London’과 ‘런던에 빠지다’란 의미의 ‘Falling in London’ 두 가지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폴인 런던 패키지는 가을과 영국의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패키지다”라고 밝혔다.

폴인 런던 패키지는 영국의 문학, 향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폴인 런던 이그제큐티브 선택 시 영국 작가 제인 오스틴의 <오만과 편견> 도서 1권과, 1973년 런던 세인트 몰튼에서 시작한 프리미엄 퍼퓸 코스메틱 ‘몰튼 브라운’의 진저 릴리 바디 워시가 선물로 제공된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조식, 애프터눈 스낵, 칵테일 아워와 사우나도 포함된다. 문의 : 02-317-0404


7. 쉐라톤 서울 디큐브 시티 ‘빅 패밀리 패키지’

조부모와 부모, 자녀 혹은 사촌 등 대가족이 함께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경험할 수 있는 ‘빅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2015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12월 24일은 사용을 제한한다.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하는 특별한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객실 2개와 피스트 4인 조식 뷔페가 포함된 패키지인 ‘빅 패밀리 패키지’ 이용 시 두 번째 객실은 첫 번째 객실 가격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여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호텔 내 피트니스 및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동행한 36개월 미만의 아이는 무료로 피스트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어 3대가 모두 모인 가운데 화기애애한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격은 세금 10% 별도로 41만 8,000원부터다. 한 해의 끝인 연말을 가족과 함께 마무리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문의 : 02-2211-2100


기사제공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편집부(www.ramede.net)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