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숲 옛말? 힐링 라이프 실현하는 용호동아파트 ‘한양수자인립스’

  • 입력 2015년 11월 5일 10시 30분


코멘트
최첨단 스마트 시스템 갖춘 최적의 주거 공간, 교통, 교육 환경도 우수

흔히 아파트들이 밀집된 공간을 가리켜 ‘아파트 숲’이라고 지칭한다. 고층빌딩과 아파트만 우뚝 솟아 삭막한 분위기를 주던 일명 아파트숲이 새롭게 탄생된다.

특히 최근 분양 시장에서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는 부산시 남구 용호동 일원에 들어서는 공원형 아파트 한양수자인립스는 녹지공간 설계를 강화해 입주민들의 힐링라이프를 실현한다.

지하 2층~지상 36층 규모의 3가지 평형 414세대로 구성된 용호동 한양수자인립스는 그린 프리미엄 아파트답게 단지 내에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휴게 공간과 주민 운동 시설, 입주민 체력 증진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녹지 공간을 넉넉히 확보했다.

또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의 놀이터와 미니풀장, 야외 바닥 분수대를 조성했다. 미니풀장과 바닥 분수대는 단순히 아이들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며 쉴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59A형과 74A, B형, 84A형까지 총 세가지 평형으로 구성된 용호동 한양수자인립스는 각 세대별로 최상의 주거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공동현관 무인경비, 디지털 화상 감시시스템, 차량번호 인식 주차관제 시스템, RF카드,비밀번호 활용 공동현관 출입 시스템 등 첨단 안전시스템을 설치해 입주민들의 안전한 주거환경을 보장한다. 또한 인근에는 광안대교와 부산항대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용호로와 지하철 2호선 역시 인근에 위치해 있어 대연동과 서면 등 번화가로의 진입이 간편하다.

인근에 집중된 생활 편의 시설도 한양수자인립스의 프리미엄을 높인다. 대형마트와 대학병원, 부산문화회관등이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운산초, 용산초, 용호중, 예문여고, 부경대 등 5개 대학이 인근에 밀집해 있어 교육 입지도 상당히 좋은 편이다.

이 외에도 용호동 한양수자인립스는 주변 일반 아파트 분양가대비 시세가 10~20% 가량 저렴한 편이며,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이기 때문에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다.

중소형아파트 용호동 한양수자인립스는 10월 30일 주택 전시관 오픈을 시작으로 실수요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파트 주택전시관 방문 및 입주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051-611-8900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