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강용석 불륜설 재조명…도도맘 “불륜 기준? 잠자리 여부” 돌직구

  • 동아닷컴
  • 입력 2015년 11월 4일 17시 17분


코멘트
여성중앙
디스패치, 강용석 불륜설 재조명…도도맘 “불륜 기준? 잠자리 여부” 돌직구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변호사 강용석의 ‘불륜설’을 재조명한 가운데, 파워블로거 ‘도도맘’ 김미나 씨의 심경 고백이 눈길을 모았다.

최근 김 씨는 여성중앙 11월호를 통해 자신의 얼굴과 실명을 공개하고 강용석과 스캔들부터 현재 남편과 관계 등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는 “사람들은 내가 숨어있다고 생각하고, 숨어있다는 표현 자체가 불륜을 인정하는 것 같아 아니라는 말을 꼭 하고 싶었다”면서 “아이들이 컸을 때 스캔들로 끝이 나 있으면 엄마에 대해 오해할 것 같아 한 번은 짚고 넘어가고 싶었다”고 말했다.

앞서 강용석 변호사는 지난달 여성중앙 10월호를 통해 “그녀(김 씨)는 술친구 혹은 여자사람친구일 뿐”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 씨도 “나 역시 그를 술친구로 생각한다.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호감이 있는 술친구”라며 “강용석 변호사는 일적으로 호탕하고 쿨하고 매력적이다. 하지만 남자로는 내 스타일이 아니다”고 선을 그었다.

다만 “어쨌든 강용석 변호사와 홍콩에서 만난 게 맞고, 사실 여부를 떠나 오해의 소지를 남긴 건 잘못이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이혼 소송 중인 김 씨는 남편 A씨와의 관계에 대해 “스캔들 때문에 이혼을 하는 게 아니라 원래 부부 사이가 소원했다”며 “이번 계기(김씨의 문자내용을 몰래 절취, 언론플레이 등)를 통해 이혼을 결심하게 된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인터뷰를 진행한 여성중앙 정은혜 기자는 보도자료를 통해 후일담을 전했다.

그는 “메일과 문자와 전화를 통해 인터뷰 제안을 했고, 김 씨는 고민 끝에 3개월 만에 인터뷰에 응했다”면서 “억울한 면도 있어보였고 마음도 여려보였지만 그럼에도 멘탈이 약해보이진 않았다. 얼굴을 만천하에 공개하며 인터뷰를 하는 데는 보통 이상의 멘탈일 테니까”라고 말했다.

또 김 씨에게 “불륜의 기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질문을 던졌다고. 이에 김 씨는 “잠자리를 갖는 것의 여부”라고 답했고, “강용석 변호사와 잤느냐?”라는 돌직구 질문에 “안 잤다”고 답했다고 정 기자는 설명했다.

한편, 4일 디스패치는 강용석과 파워블로거 도도맘을 둘러싼 ‘불륜설’을 재조명했다. 이 매체는 일본 나고야을 찾아 두 사람의 불륜설이 제기된 현지 레스토랑 등을 방문해 흔적을 쫓았다. 디스패치는 “문제는 강용석이 끝까지 거짓으로 일관한다는 것”이라며 “언론사 및 네티즌을 고소해 (스스로는) 법의 보호를 받으려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강용석은 자신의 불륜설을 보도한 언론사를 상대로 9월 23일 서울 중앙지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디스패치 강용석. 사진=디스패치 강용석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