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저 더샵’ 모델하우스 30일 오픈..이른 아침부터 실수요자 장사진

  • 동아닷컴
  • 입력 2015년 10월 31일 09시 30분


코멘트

노은, 도안지구에 이어 프리미엄 주거벨트 형성.. 3000 가구 규모 민간브랜드타운

포스코건설 ‘관저 더샵’ 모델하우스에 몰린 인파
포스코건설 ‘관저 더샵’ 모델하우스에 몰린 인파
최근 부동산포털업체인 닥터아파트가 회원들을 대상으로 10월 지방 유망 분양단지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에서 ‘관저더샵’이 충청권 유망 분양 단지 1위로 꼽히면서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관저더샵이 조성되는 관저지구는 노은, 도안지구에 이어 프리미엄 주거벨트를 이어갈 지역으로 주목 받고 있는 곳이다. 최근 주거선호도가 가장 높은 도안지구와 붙어 있으며, 지하철 개통은 물론 도안대로, BRT 연장 등의 호재가 예정돼 새로운 주거 선호지역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충청권 유망 분양단지 1위로 꼽힌 관저더샵이 30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하면서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관저더샵의 모델하우스 앞에 이른 시간부터 방문객들이 길게 줄을 늘어서는 등 진풍경이 펼쳐지고 있다. 입지는 물론 브랜드 프리미엄 기대감이 높아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에 분양하는 관저 더샵은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4지구 30블록에 지하 2층, 지상 25층, 9개 동, 총 954가구 규모다.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주택형으로 전체 물량을 구성했다.

분양 관계자는 “민간택지지구에 조성돼 전매제한이 없는 장점이 있고, 더샵 아파트의 상품성은 물론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갖춰 대전 서구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단지는 민간택지지구에 대단지 민간브랜드타운으로 조성된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에 공급하는 30블록에 이어 바로 옆에 위치한 28블록과 41블록에도 공급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총 3천 가구 규모의 민간 브랜드만으로 구성된 브랜드타운을 조성하게 된다.

이 단지는 기존에 조성된 관저지구의 풍부한 편의시설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인근에는 롯데마트, 하나로마트는 물론 관저지구 중심상업시설과 건양대병원 등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도보 거리에 초,중,고가 있고, 단지 남측에는 대전8경의 하나인 구봉산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서대전IC가 가까이 있고, 향후 도안대로가 개통되면 유성구 도심까지 약 10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어 시내,외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향후 개통 예정인 도시철도 2호선 진잠역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고, BRT도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관저 더샵은 오는 11월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5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1017-1번지에 위치해 있다.
문의 1899-0801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