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지 오피스텔 ‘신양산 코아루 캠퍼스 시티’ 인기몰이

  • 입력 2015년 10월 30일 15시 05분


코멘트
▶ 원스톱 라이프 가능하고 여가활동도 풍부하게 누려.. ‘대단지 오피스텔’ 인기
▶ 인근에 부산대 양산캠퍼스, 양산부산대학교병원 위치, 풍부한 배후수요 갖춰 ‘투자가치’ 높아
▶ 지하 5층 ~ 지상 20층, 전용면적 23~40㎡ 총 558실 규모 ‘신양산 코아루 캠퍼스 시티’ 주목!


1%대 저금리 기조가 이어지면서 오피스텔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임대수익을 목적으로 여유자금을 굴리려는 투자자들이 모두 오피스텔로 몰리고 있는 것이다.

그 중 대단지 오피스텔의 경우 단지 내 상가는 물론 주민 커뮤니티 시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데다 관리비까지 저렴해 경쟁력이 높다. 지금까지 오피스텔은 배후수요나 교통여건 위주로 강조되다 보니 입주민의 편의시설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나 최근 아파트에서나 볼 법한 조경이나 각종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대단지 오피스텔이 속속 분양해 주목을 받고 있다. 단순히 출,퇴근 시간 단축과 숙식 해결의 기능에서 벗어나 주거편의성과 여가활동의 역할까지 충실히 보강한 것이다.

지난 6월 한화건설이 경기 고양시 일산에서 선보인 ‘킨텍스 꿈에그린’ 오피스텔은 총 780실 공급에 2만 2121명이 몰려 평균 28.36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계약 시작 3일 만에 완판 됐다. 이 단지는 아파트 1100가구와 전용면적 84㎡ 오피스텔 780실로 구성된 복합단지로 탁구장과 헬스장, 골프연습장, GX룸 등 다양한 운동시설을 갖춘 데다 단지 내 상업시설로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었다.

◆ 대단지 오피스텔, ‘신양산 코아루 캠퍼스 시티’ 인기리에 분양 중!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75-10번지에 위치한 ‘신양산 코아루 캠퍼스 시티’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이 지난 23일 성황리에 개관했다. 지하 5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3~40㎡ 총 558실 규모로 구성된 대규모 오피스텔로 전세대의 약 80%가 원룸 위주의 소형타입으로 구성돼 수익형 오피스텔로서 투자경쟁력을 갖췄다. 모두 8가지의 다양한 타입을 제공해 입주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일부세대는 테라스 오피스텔로 설계할 계획으로 희소성도 높아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여기에 국내 유일의 코스닥 등록 부동산신탁업계 리딩컴퍼니로 신뢰성을 확보한 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아 준공 책임을 지기 때문에 사업의 안정성이 우수하다.

분양관계자는 “양산물금 택지개발지구 3단계의 맨 앞자리라는 우월한 입지에 약 5만여명에 달하는 배후수요를 갖춰 투자자들로부터 호응이 컸다”며 “유동인구 및 배후수요가 풍부한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뿐더러 주변으로 상업지구가 가깝고 학교 및 근린공원 등 생활환경도 우수해 견본주택에는 투자자들의 발길이 늦은 시간까지 이어졌다”고 전했다.

신양산 코아루 캠퍼스 시티는 부산 도시철도 2호선 부산대양산캠퍼스역 바로 앞에 위치한 도보 2분 거리의 초역세권 단지로 출퇴근은 물론, 시외 이동이 편리하다.

풍부한 배후수요도 장점이다. 단지 가까이에 부산대 양산캠퍼스와 양산 부산대학교병원이 위치해 재학생 및 교직원은 물론 병원관련 종사자를 배후수요 기반으로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췄다. 부산대 양산캠퍼스 산학협력단지(2020년 입주예정) 개발호재도 갖춰 향후 배후수요는 더욱 확보될 전망이다.

증산초등학교가 도보로 4분 거리에 위치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또한 단지 가까이에 근린공원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교통여건도 좋다. 도시철도 2호선을 이용하면 부산 화명역까지 16분만에 도착할 수 있어 부산 접근성이 뛰어나다. 특히 부산 내부 순환도로망인 양산~화명간 강변도로 개통으로 부산 접근성이 대폭 향상되었다. 물금IC도 가까워 부산 및 울산 등 인접 도시 접근도 용이하다.

신양산 코아루 캠퍼스 시티의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5-36번지(남양산역 1번출구 바로 앞)에 마련되어 있다.

문의 055)912-0800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