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질 높여주는 건강한 수면, 탈렌토박스 매트리스로

  • 입력 2015년 10월 30일 13시 23분


코멘트
수면의 질이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데 커다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상식이다.

때문에 최근 들어 편안한 수면 환경을 만들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로 라텍스나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유럽과 북미 등 해외에서도 이미 메모리폼 매트리스 점유율이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탈렌토박스’(대표 임혜진, www.talentobox.com)의 매트리스는 천연라텍스와 메모리폼의 장점만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 상대적으로 몸과 밀착되지 않고 흔들림과 소음이 많은 스프링 매트리스 일변도의 국내 시장에서 최상의 편안한 잠자리와 건강한 수면을 위해 탄생한 매트리스다.

이 제품은 눕는 순간 매트리스 표면은 체형에 맞게 몰딩되어 안락함을 느낄 수 있게 해 주며, 15cm의 두꺼운 서포트 폼을 적용해 흔들림과 소음을 최소화 했다. 등배김 현상 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체중을 자연스럽게 분산시켜주므로 작은 움직임에도 쉽게 흔들리지 않는다. 또한 공기 순환 작용을 극대화하여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숙면을 위한 최적의 온도를 유지시켜 준다.

이와 같은 장점들 때문에 탈렌토박스의 매트리스는 신체 발달이 활발한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 또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최고의 매트리스로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그럼에도 가격대는 상당히 합리적인 수준이다. 탈렌토박스 매트리스는 가격 거품을 빼기 위한 방법으로 진공 압축 포장 방법을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 제품은 진공포장 한 압축매트리스 상태에서 둥글게 말려 자체 제작된 박스에 담겨 2~3일 이내의 짧은 시간 내에 소비자에게 직배송 된다. 포장을 벗기는 즉시 95% 이상 원상태로 복원되고, 30분 이내에 원래 사이즈대로 돌아온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탈렌토박스 관계자는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라텍스나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광고비, 백화점 및 대리점 수수료, 취급점 커미션 등이 소비자에게 전가되면서 출고가에 비해 최대 20배까지 거품 낀 터무니 없이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며 “탈렌토박스의 매트리스는 정직한 가격과 정직한 품질 모든 면에서 고객만을 위한 고객을 위한 최고의 매트리스라고 자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탈렌토박스는 주피터, 플루토, 클라우드 등을 구매하고 네이버 카페 ‘레몬테라스’, ‘맘스홀릭’ 등에 사용 후기를 남기면 매트리스 커버 또는 방수커버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