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곤드레밥 부터 푸짐한 한우등심까지! 정선맛집

  • 입력 2015년 10월 29일 14시 25분


코멘트
직접 농사 지은 유기농의 신선함까지 더한 건강밥상

주변에 푸른 자연들로 우거진 강원도 정선은 들어서는 마을 입구에서부터 나를 맞아주는 듯한 싱그러움에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여행의 명소이다.

때문에 몸과 마음이 지친 현대인들이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의 손을 잡고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쉼터로 많이들 찾아오는 곳. 특히 강원도 정선은 푸른 자연과 더불어 몸에 좋은 갖가지 식재료들과 맛있는 먹거리들이 즐비해 정선맛집은 빼놓을 수 없는 강원도여행 코스 중 하나이다.

만약 기분 좋은 주말여행을 계획하며 정선으로 떠날 일정을 계획하고 있다면 정선에서 즐기는 대표적인 향토음식으로 유명한 '맛고을 가든'을 찾아가 보자.

강원도 정선에서 손꼽히는 건강맛집이자 군청에도 소개될 정도로 유명한 지역 맛집인 이 곳은 각자의 입 맛에 따라 푸짐한 곤드레밥, 한우등심, 더덕구이, 영양돌솥밥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강원도정선맛집이다.

특히 여행객들의 자타공인 추천 메뉴인 곤드레밥은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거기에 곤드레밥의 건강함을 더욱 가미시켜 줄 더덕구이와 함께 곁들일 때면 자연의 향이 더욱 깊어져 그 맛이 단연 일품.

또한 남녀노소 둘러 앉아 건강하게 챙겨먹는 한 끼 식사로도 좋은 영양돌솥밥은 푸짐한 한 상에 몸에 좋은 은행까지 듬뿍 넣고 곁들여 향과 맛 모두를 충족시켜 찾는 이들이 많다.

정선표 자연의 향을 가득 담은 더덕구이 또한 빠질 수 없는 메뉴 일터. 건강을 생각하는 중년층이 특히 더 선호하는 더덕구이는 인스턴트 및 패스트푸드, 조미료에 지친 요즘 젊은 세대들도 얼마든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인기가 좋다.

끝으로 정선에서 자란 품질 좋은 한우를 먹기 좋게 구운 한우등심까지 더하면 그야말로 금상첨화. 한번 입 안에 넣으면 살살 녹는 맛과 차원이 다른 한우의 품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기에 정선맛집, 강원도맛집, 강원도정선맛집, 정선한우로도 유명세가 높다.

특히 요즘과 같이 가을 단풍놀이가 한참인 시즌에는 정선을 찾아오는 이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좋고, 단체 손님들도 편안하게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과 좌석이 마련 되어 있어 각종 모임 및 단체도 걱정 없디.

음식점 입구 바로 앞쪽으로 강이 흐르고 푸른 자연을 배경 삼아 곤드레밥, 한우등심, 더덕구이, 영양돌솥밥 등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이 곳에서 즐거운 정선표 향토음식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문의 033-562-1114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