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폭주’ 하남 미사 강변신도시의 컨셉형 오피스텔 ‘미사 우성르보아파크’

  • 입력 2015년 10월 29일 13시 59분


코멘트
서울의 전셋값이 연일 고공행진을 이어가면서 탈 서울화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이에 따라 서울에서 전세 매물을 구하지 못한 인구들이 수도권 인근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특히 강남은 교통, 학군, 생활, 비즈니스 등 완벽한 인프라를 갖춘 대한민국 최고의 입지로 꼽히고 있다. 주요 업무시설과 다양한 생활문화시설이 밀집해 있어 풍부한 수요층이 끊임없이 몰리는 곳이라 부동산시장에선 투자 0순위로 통하고 있다.

하지만 인기가 높은 만큼 강남지역에 진입하기란 상당히 어려운 일이다. 수요는 몰리는 반면 공급은 제한되어 있고 가격 역시 국내 최고 수준이다. 부동산114의 자료에 따르면 3.3m²당 가장 비싼 아파트의 1위에서 25위까지가 강남구와 서초구에 몰려 있을 정도다.

이에 따라 수요자들은 강남과 접근성이 좋은 택지지구로 눈을 돌리고 있다. 경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의 교통망을 통해 강남권까지 빠른 진입이 가능한 서울 동남권 지역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강남생활권을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게다가 지하철 5호선, 신분당 연장선 등이 개통되면 교통환경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미사강변도시는 한강을 낀 수도권 ‘마지막 공공택지지구’라는 희소성과 서울 인접성, 녹지보전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춘 데다 수도권지하철 5호선 미사역 개통(2018년 예정)으로 마지막 퍼즐이 완성됨으로써 수도권 블루칩 주거지역으로 떠올랐다.

이에 경기 하남 미사 강변신도시 오피스텔 분양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는데, 특히 호텔형, 비즈니스형, 주거형의 컨셉형 오피스텔인 ‘르보아파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성 르보아파크는 중심상업지구 1-1블럭에 지하6층~지상18층 상가 73실, 오피스텔 727실 규모로 시공될 예정이며,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구로 들어가는 첫 번째 관문에 위치하고 망월천중앙수변공원조망권을 갖고 있다.

또한 공동세탁실, 옥상정원, 세대별 창고, 첨단 무인 주차관제, 풀퍼니시드 시스템, 고효율 LED 시스템 등 다른 오피스텔과 확실히 비교되는 창의적인 설계를 자랑한다.

종합운동장 인근(송파구 잠실동 196-10)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현재 예약 후 사전 관람이 가능하다.

문의 1600-7797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