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벤츠, 모바일 아카데미 경력개발 워크숍 개최
더보기

벤츠, 모바일 아카데미 경력개발 워크숍 개최

동아경제입력 2015-10-27 13:31수정 2015-10-27 13:3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지난 23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신규 트레이닝 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 아카데미 경력개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2014년 11월 첫 워크숍을 시작으로, 2015년 5월에 이어 세 번째로 개최된 이번 경력개발 워크숍에는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 아카데미(MercedesBenz Mobile Academy)’ 가을학기 참여 대학인 두원공과대학교, 신한대학교, 아주자동차대학, 영남이공대학교, 전주비전대학교에서 학생 69명 및 담당 교수진 등이 참가했다.

이번 워크숍은 모바일 아카데미 참여 학생들과 담당 교수, 메르세데스벤츠 현장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동차 실무 교육과 진로 및 경력개발에 필요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워크숍은 생생한 산업 현장 경험의 전문가들과의 멘토링 세션은 자동차 직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현실적인 진로를 계획하는 데 도움을 제공했다. 신차 소개 및 주행 세션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신차를 직접 체험함으로써 이론 교육으로만 접하는 자동차에 대한 실무적인 이해를 위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전체 참가자들은 조별 커뮤니케이션 세션을 갖고, 진로 및 자동차 산업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쳤다.

관련기사

두원공과대학교 조한철 교수는 환영사를 통해 “자동차가 점차 전자화 됨에 따라, 이에 보다 친숙한 신세대 여러분들이 도전해볼 만한 산업 분야이다”라며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첨단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번 경력개발 워크숍에 모바일 아카데미 참여대학 교수진과 학생들을 초청해 준 메르세데스벤츠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